보통-> 날씬으로 뺐어 죽어라 운동하고 안먹고...힘들게... 몸이 전체적으로 엄청 슬림해져서 몸 가볍고 좋긴 좋은데 얼굴이 진짜 완전 커보여 비율이 무슨 캡틴아메리카 개말라인간시절이랑 똑같아... 어떡하냐 진짜... 괜히뺐어 머리 큰 건 알고있었는데 이렇게까지 돋보일줄은 ㅜㅜ 눈물난다 웃프다 ㅋ...
|
보통-> 날씬으로 뺐어 죽어라 운동하고 안먹고...힘들게... 몸이 전체적으로 엄청 슬림해져서 몸 가볍고 좋긴 좋은데 얼굴이 진짜 완전 커보여 비율이 무슨 캡틴아메리카 개말라인간시절이랑 똑같아... 어떡하냐 진짜... 괜히뺐어 머리 큰 건 알고있었는데 이렇게까지 돋보일줄은 ㅜㅜ 눈물난다 웃프다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