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43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7
진짜 이러다가 안되겠어... 개강까지 거의 3주 남았는데 다이어트 할려고 ㅠㅠ 같이 할 쀼!!! 매주 호출할겡 

 

4/10-4/17 

쀼들아 ~~~~~ 한 주가 드디어 지났다 ㅠㅠ 다들 고생 많았어 

나는 55.9 -> 55.0 으로 빠졌어 근데 다음주 부터 생리여서 어떻게 될 지 모르겠다....ㅠㅠ 다들 남은 2주동안 화이팅 하자! 

 

4/18-4/24 

쀼들 이주차네 ㅎㅎㅎㅎㅎㅎ 결론 얘기하면 나는 살은 안빠지고 그냥 몸무게 유지했엏ㅎㅎㅎ 건강한 돼지가 된 기분이다 그래도 마지막 주 까지 화이팅!
대표 사진
쀼1
나나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좋아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 금요일에 호출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쀼3
웅!!!그 때까지 계속 다이어트 잘 하고 있으면 되는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응!! 화이팅 하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5
알쒀!!!!!쀼도 화팅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5에게
화이티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쀼34
쀼도 수고했어!!!ㅠㅠㅠ남은 2주도 조져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48
한 주만 지나면 또 5월 시작이네!! 쀼야 우리 화이팅하자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2
나랑 같이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응 좋아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4
나나!!나나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좋아좋아!!!!!!! 같이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쀼8
나 내일부터 진짜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만보 걸을 거야 정말로ㅠㅠㅠ 만보랑 인터벌로 달리기-경보-걷기 할거구 또.. 커브스도 하고 싶은데 코로나때문에ㅠㅠ일단 유산소 좀 해보고 근력 홈트로 할거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오 좋아 ㅠㅠ 인터벌 살 잘 빠지더라!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6
나두한다!!!!!! 지금 야채사러 마트가려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오오 멋있다!!!!! 나도 계란 사러 갔다 와야겠다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쀼36
고마워😊😊 난 혹시나 안 줄어서 스트레스 받을까봐 몸무게는 안쟀엉!! 그래도 식단이랑 운동 조금씩 보완해가면서 열심히 하는중👍🏻 화이팅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7
나도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응!!! 다음주에 부를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쀼29
글쓴쀼도! 난 생리터진지얼마안돼서 많이 안빠졌어ㅠㅠㅠ 곧 끝나니까 열심히 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ㅠㅠㅠㅠㅠ 우리 같이 황금기를 노리자٩(ˊᗜˋ)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43
와 벌써 한주!! 남은한주도 화이팅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쀼9
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좋아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호출누르면 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응!!!! 아니면 댓글 달아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오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쀼32
우리 쓰니두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응!!!!!!!좋아 화이팅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응!! 다음주에 부를게!!!!!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쀼16
다음주 목요일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금요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쀼30
한 일키로 빠진듯 담주에 보쟝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오오오 고생했어! 다음주에 봐ԅ( ˘ω˘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응!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5
나두~~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 담주에 부를게 화이팅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45
벌써 한주 밖에 안남았어?! 우리 남은 한 주도 화이팅하자 !!!
6년 전
대표 사진
쀼17
나 !!!!!! 아 제발 3키로만 빼자 아윽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헐 나도 3키로 빼는 게 목푠데!!!!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쀼35
헉 나 1키로 빠졌당!!!!!! 쓰니도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37
헐 벌써 한주 남았어 ,,,? ㅎㅎ,..,나 총 1.5 키로 정도 빠졌어 .. 더 빡세게 해야겠네 화이팅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38
헐 벌써 한주 남았어 ,,,? ㅎㅎ,..,나 총 1.5 키로 정도 빠졌어 .. 더 빡세게 해야겠네 화이팅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39
헐 벌써 한주 남았어 ,,,? ㅎㅎ,..,나 총 1.5 키로 정도 빠졌어 .. 더 빡세게 해야겠네 화이팅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40
헐 벌써 한주 남았어 ,,,? ㅎㅎ,..,나 총 1.5 키로 정도 빠졌어 .. 더 빡세게 해야겠네 화이팅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와 쀼 많이 빠졌는데?!!!? 대단해*•̀ᴗ•́* 화이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응!!!!!!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9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좋아! 다음주에 봐 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42
쓰니 고생많았어!!, 나만 그대로 인가봐,,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나도 그대로얌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20
늦었지만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쀼28
우와~ 건강한 돼지가 되었다..! 쓰니는 어때?? 잘 되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안녕!! 나 댓글 못 달아서 이제 달려고 했는데 호출 신호 봤구나! 나도 사실 엄청 많이 빠지진 않았는데 그래도 스트레스 안 받고 다이어트 한 거 같아서 뭔가 기분이 좋아! ㅎㅎㅎㅎ 나도 건강한 돼지가 된 거 같기도 하구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31
오옷!! 나는 체중 변화가 거의 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으로 채워졌다고 생각할래.. 쓰니 긍정적이라서 분명히 다이어트 성공 할 거야!!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앗...그랬구나.... 우리 같이 성공하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21
나아아아앗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저번주에 댓글 못 봤어 ㅠㅠ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47
ㅎㅇㅌㅎㅇㅌ 💪🏻 1.5 kg 정도 빠진듯,,, 남은기간 홧팅하쟈💪🏻❣️
6년 전
대표 사진
쀼22
나듀ㅠㅠㅠㅠㅠ 늦었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저번주에 댓글 못 봤어 ㅠㅠ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41
쓰니두~~~~~~ 윽윽 고생많이했도
6년 전
대표 사진
쀼23
나나나 파이팅이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저번주에 댓글 못 봤어 ㅠㅠ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24
나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저번주에 댓글 못 봤어 ㅠㅠ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46
우리 파이팅 ❤️❤️
6년 전
대표 사진
쀼25
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저번주에 댓글 못 봤어 ㅠㅠ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26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저번주에 댓글 못 봤어 ㅠㅠ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33
고마워 오늘 또 상기시키게 되네 남은 2주 아자자ㅏ~!!!~!!~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한 주동안 고생 많았어 남은 2주도 화이팅!(੭•̀ᴗ•̀)੭ (+저번주에 댓글 못 봤어 ㅠㅠ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쀼야~~~ 드디어 한 주 남았다 고생많았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77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40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18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06.23 16:41 l 조회 48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4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0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61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31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06.23 14:00 l 조회 75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26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59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8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210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56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38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54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74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5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