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허반반(절반) + 라면 1봉지 + 과자 두봉지 + 맥주1캔 디저트로 마카롱이랑 슈 한개씩 먹었어.. 너무 과하지?ㅠㅠ 현타온다... 다이어트한지 11일차에 먹은거야ㅠㅠ 2주 다 채우고 치팅 가지려했는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