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침 7시에 일어나서 밤 12시에 자야해서 간헐적 단식은 포기했는데 공부하다가 배고프면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부도 힘든데 다이어트도 힘들어 그리고 운동하면 하루종일 힘들어서 공부도 안되가지고 못해먹겠어
|
일단 아침 7시에 일어나서 밤 12시에 자야해서 간헐적 단식은 포기했는데 공부하다가 배고프면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부도 힘든데 다이어트도 힘들어 그리고 운동하면 하루종일 힘들어서 공부도 안되가지고 못해먹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