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437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9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beauty/1437854?category=1 

 

눈물점 제거함 그뒤로 뭐 별일없음. 끝까지 태클거는애들 있을거같아서 내용펑함 눈물점 찍든말든 다들 알아서삽시다
123

대표 사진
쀼254
와 1년 전 글이네.. 근데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쀼257
22
4년 전
대표 사진
쀼262
혹시 왼쪽 기준이 내 기준 왼쪽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쀼296
그거 자기 기준이지..? 상대가 볼때 왼쪽이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쀼258
옹 나 왼쪽에 생겨서 헉 눈물점이네 했는데 좋은 거였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쀼260
돈 복 생기는 점은 없나...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263
근데 쓰니 댓보면 쌍수 했다는데 본문 사진은 걍 무쌍아냐??????? 저렇게 선이ㅡ없을 수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헐 이글 또떴네?? 나 이글쓰고 한달뒨가 쌍수랑 코해서 이글에잏는 사진엔 당연히 선이없징
4년 전
대표 사진
쀼264
신기하다 난 태초부터 딱 쓰니 자리에 점 있었는데 25년 내 인생 단 한번도 남자와 썸씽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쀼26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담한게 뭔가 웃겨ㅠ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쀼264
그냥 신기했는걸...???
4년 전
대표 사진
쀼264
ㅋㅎ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쀼266
혹시..코로나 이후라면.. 마기꾼 타입 아냐?? 마스크 벗으면 못생겼다는 뜻이 아니고!! 눈이 엄청 매력적+눈물점으로 개성up, 코랑 하관가리면 예쁜타입??? 그러면 약간 아다리가 맞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쀼267
나도 이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니야.. ㅠㅠㅠ 얼굴에서 눈이 젤 못생겼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쀼268
왕 재밌게 읽었당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쀼269
사주 꼬고 있다는게 말이 안되지 않나 사주는 생년 생시로 아예 인생에서 변동이 없는건데(사주 오랫동안 공부하신 분에게 들음) 인생 꼰다는의미로 쓰신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쀼270
나도 5~6번 넘게 1년에 걸쳐서 뺄 정도로 입술 위에 깊은 점이 있었는데 빼고나서 63에서 50 됨 나이 먹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다이어트 없이 정신 차리고보니 빠진거라 비슷한 내용인거 같아서 적어봤엉
4년 전
대표 사진
쀼270
앗 1년전 글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쀼271
에..🥹 나 오른쪽 눈 밑에 개진하게 점있는데.. 모쏠이야..🥹🥹 울고싶지~않아
암튼 쓰니 고생햇다…

4년 전
대표 사진
쀼272
그럼 혹시 왼쪽 눈 밑에 점 두개있는건 어떨까...? 지금 딱 내가 그런데 없애야하나 싶기도 한데 매력점인거 같아서 놔두고 있긴하거든 ㅠㅠ 근데 일단 난 미신이라고 생각하긴 해.. 왜냐? 나한테 꼬이는 남잔 다 똥같았고든....
3년 전
대표 사진
쀼273
와 대박이다 이런거보면 사주랑 관상 너무 신기함.. 쓰니야 고생했다 ㅠㅠ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쀼274
헐 오른쪽 눈 밑에 점 두개나 있는데 나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쀼275
아 근데 나도 눈물점있었는데 엄마가 눈물점 안좋대서 어렸을때 점 뺐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쀼277
사주보단 관상 관상보단 심상이란말이 찐인가보당 고생만앗셔~!
3년 전
대표 사진
쀼279
진짜 저런 게 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쀼280
우와… 신기하다 뭔가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쀼281
헥 나는 얼굴에 점 진짜 많고 잘생기는 편인데... 이런 게 진짜 있나보다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쀼282
우와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쀼283
나 작년에 점 세개 뺐는데 내 얼굴 오른쪽 눈 아래 왼쪽 뺨 가운데 턱 쪽에 점 이렇게 뺐는데 솔직히 오른쪽 눈 아래 눈물점은 좀 아까웠단 말야 근데 그 이후로 신기하게 일이 잘 풀리기 시작했던거 같음ㄷㄷ 돌이켜 생각해보니..
3년 전
대표 사진
쀼283
아근데 엄청 옛날글이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쀼284
눈밑점이 도화살같은 역할하는 점인데 도화살도 온갖 벌레 다 꼬인다고해서 도화살일걸.
나비가 꼬이는게 아니라 벌레가 꼬이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쀼285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쀼286
쓰니 요샌 별일 없이 잘 지내???? 넘 이상한 놈들만 꼬인 거 같애서 살짝 걱정쓰,,,,
3년 전
대표 사진
쀼287
나도 왼쪽에 눈물점 있는데 ㄹㅇ 눈물흘릴일만 많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쀼288
헐 근데 원래 있던 점 진하게 찍고 다니는건 어떤가..? 나 걍 볼점 예뻐보여서 그러고 있는데 삼년동안 거의 아무일도 없다가 이 이후로 갑자기 남자 두명 꼬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쀼289
눈물점 위치로 주르륵 점 세 개 있는데 고백 딱 한 번 받아봤는뎈ㅋㅋㅋㅋㅋㅋ 만들어낸ㄴ 점이라 그렁가??
3년 전
대표 사진
쀼290
난 왼쪽에 찍었는데 딱히 아무일도 없음.
그래도 확실히 전보다 눈이 이뻐 보여서 좋깅행
완전 처음 만난사람들이 오~ 눈옆에 점있으시네요~? 이정도 반응 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쀼291
진짜 말도 안되는 일이긴한데 ㅋㅋㅋ 그냥 운이 그랬나봐… 힘든일도 많았던거같은데 지금은 괜찮길
3년 전
대표 사진
쀼292
그 미인 대표인 연예인처럼 코에 점있는건?
3년 전
대표 사진
쀼293
진짜라면 넘고생햇겟따..
3년 전
대표 사진
쀼295
헐 내 친구도 똑같이 겪음 눈물점 찍고 남친 생겼는데 알고보니 바람 아닌 바람 피고 있어서 헤어졌는데 이상한 남자+길가던 남자 다 꼬인다고 눈물점때문에 그런거 같다고 고민상담함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쀼297
근데 눈물점 자체가 미신쪽으로 좀 안 좋은 거긴 해
글 진짜 흥미로워서 엄청 집중해서 읽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쀼298
내기준 오른쪽에 눈물점 2개나 있는데 2n 모쏠에 직장도 극여초인데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쀼299
누구라도 꼬였으면 좋겠다^^ 근데 안꼬일거 같아서 안박으려구^^….ㅠ
3년 전
대표 사진
쀼199
안좋은 일이 많았어ㅠ 나도 쓰니 지금은 잘지내닝?
3년 전
대표 사진
쀼301
뭔가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쀼302
신기하다 지금은 잘 지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매우 잘지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쀼303
비 과 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ㄹㅇ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쀼304
눈물점 고민하고 있었는데 딱 이글이 보이네 지금 눈물점 상태는 어때 쓰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쀼249
눈물점 원래 있는데 빼고 싶게 만드는 글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쀼305
입주변에 찍으면 맛있는거 먹을일 많이 생기려나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쀼3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웡 .....
3년 전
대표 사진
쀼307
낰낰 쓰니 있나요...종종 오는것같길래... 나 내일 눈물점 받으러 가는데 리터치를 할지말지 고민이 되가지고 하 리터치 전후 차이 커?? 별로 안크면 안받고 싶은데 또 하는게 나으려나..? 글이랑 좀 무관한 질문이라 미안해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리터치받아! 이런 샵 원장님(?)이 잉크 쓰는 시술은 다 리터치받는거랑 안받는구 차이크다고 얘기한적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쀼307
아 진짜??? 헉...사실 안받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일단 오케이..내일 한번 해보고 바로 결정해볼게!!! 댓글 코마와🌷
3년 전
대표 사진
쀼3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냥 왜 이렇게 웃기냐 이 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꼬는 거 아님 ㄹㅇ 개웃겨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어디가웃긴포인트인지 잘모르겠다
3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16:54 l 조회 10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2
16:41 l 조회 19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16:30 l 조회 10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15:49 l 조회 9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14:22 l 조회 28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14:19 l 조회 16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14:00 l 조회 39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17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10:53 l 조회 74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19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8
06.22 23:17 l 조회 123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41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0
06.22 21:39 l 조회 142
식단 어때?3
06.22 20:47 l 조회 27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32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49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36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98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48
직장인 다이어터들아 저녁은 어떻게 해?14
06.21 21:56 l 조회 254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