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쟀을 때 분명 몸무게랑 체지방률 많이 줄었고 쌤이랑 회사사람들도 살빠졌다 그러고 나도 옷입을 때 느꼈는데 왜 배는 그대로야? 식단에 문제 없는데.. 엉망이었으면 살도 안빠졌겠지 혹시 살이 안빠진건데 착각한걸까?! 뭐야 진짜ㅜㅜ
|
인바디 쟀을 때 분명 몸무게랑 체지방률 많이 줄었고 쌤이랑 회사사람들도 살빠졌다 그러고 나도 옷입을 때 느꼈는데 왜 배는 그대로야? 식단에 문제 없는데.. 엉망이었으면 살도 안빠졌겠지 혹시 살이 안빠진건데 착각한걸까?! 뭐야 진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