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상담 2군데 갔다오고 다음주에 상담이 2군데 더 있어 한 군데는 이미 아웃 했고 오늘 갔다온 곳이 괜찮은 것 같거든? 근데 우리 지역이 다 후기가 부족해서 걱정이 돼ㅠㅠ 나는 수술을 2월 초에 하고 싶은데 다음주에 상담까지 다녀오면 수술 날짜가 미뤄질 것 같아 그냥 오늘 갔다온 곳으로 수술 날짜를 잡을까?? 절개+눈교+앞트임 추천해주셨어 어떻게 생각해??
|
내가 지금 상담 2군데 갔다오고 다음주에 상담이 2군데 더 있어 한 군데는 이미 아웃 했고 오늘 갔다온 곳이 괜찮은 것 같거든? 근데 우리 지역이 다 후기가 부족해서 걱정이 돼ㅠㅠ 나는 수술을 2월 초에 하고 싶은데 다음주에 상담까지 다녀오면 수술 날짜가 미뤄질 것 같아 그냥 오늘 갔다온 곳으로 수술 날짜를 잡을까?? 절개+눈교+앞트임 추천해주셨어 어떻게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