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에서 색깔 너무 예쁘고 봄봄 거려서 샀는데 어디까지 내려파인거지... 명치 유교걸 나에게 너무 힘든 옷인데 안에 그냥 흰 나시같은 거 입는 거 맞어?? 이거 사면 다들 저맨치로 파이게 입고다닌건가... 그렇담 환불각
|
자라에서 색깔 너무 예쁘고 봄봄 거려서 샀는데 어디까지 내려파인거지... 명치 유교걸 나에게 너무 힘든 옷인데 안에 그냥 흰 나시같은 거 입는 거 맞어?? 이거 사면 다들 저맨치로 파이게 입고다닌건가... 그렇담 환불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