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90kg넘는 고도비만이기도 했고 전혀 안꾸미고 츄리닝만 입고 살았는데 20kg빼면서 옷안맞으면서 새로 사입는데 뭘사야될지 모르겠어ㅋㅋ 바지는 2xl이 맞던데 막 그냥 평범한 쇼핑물엔 사이즈 거의 없기도하고 꾸며본적도 없다보니 일단 사긴했는데 괜찮은지 모르겠어 어때보여?? 청바지 2개 산건데 괜찮은거같아??
|
원래 90kg넘는 고도비만이기도 했고 전혀 안꾸미고 츄리닝만 입고 살았는데 20kg빼면서 옷안맞으면서 새로 사입는데 뭘사야될지 모르겠어ㅋㅋ 바지는 2xl이 맞던데 막 그냥 평범한 쇼핑물엔 사이즈 거의 없기도하고 꾸며본적도 없다보니 일단 사긴했는데 괜찮은지 모르겠어 어때보여?? 청바지 2개 산건데 괜찮은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