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리 길이 자체는 키에 비해 긴 편이야 ->자랑 절대 아니야 오히려 컴플렉스. 왜냐하면 문제는 종아리는 짧고 허벅지가 길거든… 치마 잘못 입으면 종아리 진짜 엄청 짧아보여….. 그래서 진짜 스트레스받아… 애매한 미디길이… 말이지 ..🥲🥲🥲 차라리 종아리 허벅지 다 평균이면 이러지도 않을 거야. 이런 다리는 치마길이를 어떻게 입어야 할까?
|
나는 다리 길이 자체는 키에 비해 긴 편이야 ->자랑 절대 아니야 오히려 컴플렉스. 왜냐하면 문제는 종아리는 짧고 허벅지가 길거든… 치마 잘못 입으면 종아리 진짜 엄청 짧아보여….. 그래서 진짜 스트레스받아… 애매한 미디길이… 말이지 ..🥲🥲🥲 차라리 종아리 허벅지 다 평균이면 이러지도 않을 거야. 이런 다리는 치마길이를 어떻게 입어야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