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갸름해보이고 싶어서 이번에 아테콜 반영구 필러로 코에 필러 용량좀 넣어서 맞고 턱 보톡스 주사랑 턱끝 필러로 맞았는데 너무 티나나?? 친구들은 괜찮다고하는데 거울보면 좀 스스로 어색하다고해야하나 너무 뾰족한 느낌이 들어서 ㅠㅠㅠ 하루에 거울 백만번 보는중 ㅠㅠㅠㅠ근데 반영구는 녹이는게 안돼서 바비톡으로 부작용 후기 병원 비교해가면서 보고 병원 원장님 시술 이력도 꼼꼼하게 보고 결정한거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