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662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23

겉보기엔 문제 없어보이는 몸이거든
엄청 날씬한 몸은 아니지만 ㅠㅠ 그걸 내가 바라지도 않고
스펙을 말하라고 하면 158에 52-53임

나이에 비해 뱃살도 없고(3n임) 쇼핑몰 바지도 S 입는데
인바디만 재면 내장지방 7-8레벨에 체지방률 30퍼 넘게 나옴

운동은 3년 넘게 주3회이상 하고 있고
식단은 탄단지를 잘 챙겨먹진 않아도 
아침은 견과류+두유 아니면 그릭요거트+그래놀라 먹고
점심 저녁은 한끼는 일반식 한끼는 샐러드나 포케 먹음

필테쌤은 식이를 더 해야된다고 단백질 그램수 맞춰서 먹고 금주하고 물 많이 마시라하셔서 시키는대로 하고는 있는데 이게 맞나 의문이야 나는 애초에 인바디 기계가 의심스러움ㅋㅋㅋㅋㅋ

주변에 다 물어봐도 체지방률 30퍼 같이 안보인대
심지어 복근도 있음 겉으로도 보여

진짜 말그대로 내장지방이 많은걸까??? 단백질 많이 먹으면 해결되는 문제인건지 그냥 인바디를 안재고 싶어 이젠 ㅠㅠ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쀼1
골격근량 몇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9-20 왔다갔다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쀼1
헐 체지방이 문제가아니라 근육이 없는데 22-23정도는 목표로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정도로 없는거야?ㅠㅠ 몰라씀.... 그래서 단백질 챙겨먹으라고 했던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쀼2
공복시간을 길게 가저야 빠진다했어
16시간 공복하고 첫 식사는 단백질과 야채로 먹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6시간 공복이면 저녁을 6시까지 먹는다해도 아침을 오전 10시 이후에 먹으란 말이자나? 근데 내가 운동을 오전9시 아니면 10시에 가는데 공복이면 힘을 못써서 자세를 못해 ㅠㅠㅠ 그냥 운동을 좀 못해도 공복유지 하는게 맞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쀼2
아 공복을 깨지않는 음식들이 있대
사골을 먹거나 탄산수 300ml + 식초 적당량 밥수저 2-3스푼 + 치아씨드 3티스푼을 먹어봐
여기서 식초는 100퍼센트 자연 발효식초여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럼 식초치아씨드탄산수를 먹으란거야?? 위가 안좋아서 난 애사비도 안마시거든 ㅠㅠㅠ 치아씨드가 있어서 괜찮은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쀼2
그렇다면 100퍼센트 사골육수를 먹는게 나을거같아
아니면 식초없이 탄산수에 치아씨드를 먹어봐
식초를 먹는건 식욕을 잡아주는걸로 알고있어서
근데 위가 안좋으면 탄산수도 안좋으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2에게
엉 탄산도 잘 안마시긴해 ㅋㅋ 사골마셔볼게 댓글 넘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쀼2
글쓴이에게
치아씨드가 포만감을 준다네
웅 사골 한번 먹어봥
나는 161에 50에서 47까지 감량했는데 이제서야 체지방율이 20대로 내려갔어
내장은 9에서 6으로 내려갔공

1년 전
대표 사진
쀼3
필라테스말고 근력운동+ 유산소로 바꿔보는거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외면 중이야 둘다 싫어해서..지속하기가 어려울거 같음 ㅠㅠ 이미 실패 경험도 많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칭찬해줘2
9:08 l 조회 18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17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16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3
겨드랑이 레제할때4
06.25 19:11 l 조회 57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9
06.25 18:59 l 조회 74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5
06.25 17:50 l 조회 34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45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1
06.25 14:09 l 조회 79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06.25 12:14 l 조회 44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06.25 11:45 l 조회 62
두달만에 10kg 뺀다 3
06.25 02:54 l 조회 62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48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21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28
06.24 21:07 l 조회 189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82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98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8
06.23 19:31 l 조회 70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22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