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94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NC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내가 쌍액을 일년가까이하고 다크니스쌍액을 거의 5개월정도 사용했거든? 근데 어느날 쌍액을 지우는데 뭔가 가려우면서 화끈거리더니 눈이 부은거야ㅠㅠㅠ좀 지나면 괜찮아지긴 하는데 그 뒤로 눈살이 확쳐진거 같기도 하고.. 

뭐가 문제일까... 

쌍액이나 리무버는 원래도 잘썼는데 갑자기 이러니까ㅠ 

둘다 바꿔봐야할까?
대표 사진
쀼1
그거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이야 나 맨날 그랬거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진짜? 쀼는 이럴 때 어떻게했어??
10년 전
대표 사진
쀼4
싹 씻고 연고같은 거 발라주거나 최대한 손 안 대는게 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쀼2
눈 살이 튼거야! 별로 심각한 거 아니니까 걱정 안 해도돼 그래서 난 쌍수 했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근데 내가 그러고 한동안 안하다가다시 했는데 또 눈이 저러더라고ㅠㅠ 쌍액을 한번바꿔볼까??ㅠ
10년 전
대표 사진
쀼5
아니 아니 쌍액은 다크니스가 최고니까! 바꿔봤자 똑같을거야 원래 한번 트면 더 잘 틀 수 있거든.. 최대한 눈 안 건드는게 최선일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런가ㅠㅠㅠ그나마 지금은 방학때라 괜찮은데 방학끝나고는 쌍액을 안할 수는 없어서ㅠ눈위에 쌍커풀은 아닌데 이상한 주름이 진하게 생기고 눈살도 약간 늘어난게보이거든...
10년 전
대표 사진
쀼3
나도 그랬었는데 그거 그냥 피부 예민해져서 그래 웬만하면 안하는게 좋아 할때마다 부을거야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역시안하는게좋겠지ㅠㅠ근데 안하면 눈이 짝짝이라 한쪽만 하는거거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2
15:37 l 조회 33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1
14:09 l 조회 36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12:14 l 조회 33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11:45 l 조회 31
두달만에 10kg 뺀다 3
2:54 l 조회 37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42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19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25
06.24 21:07 l 조회 132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58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87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4
06.23 19:31 l 조회 67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22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112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25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8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101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2
06.23 14:19 l 조회 55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20
06.23 14:00 l 조회 132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43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285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