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쌍액을 일년가까이하고 다크니스쌍액을 거의 5개월정도 사용했거든? 근데 어느날 쌍액을 지우는데 뭔가 가려우면서 화끈거리더니 눈이 부은거야ㅠㅠㅠ좀 지나면 괜찮아지긴 하는데 그 뒤로 눈살이 확쳐진거 같기도 하고.. 뭐가 문제일까... 쌍액이나 리무버는 원래도 잘썼는데 갑자기 이러니까ㅠ 둘다 바꿔봐야할까?
|
내가 쌍액을 일년가까이하고 다크니스쌍액을 거의 5개월정도 사용했거든? 근데 어느날 쌍액을 지우는데 뭔가 가려우면서 화끈거리더니 눈이 부은거야ㅠㅠㅠ좀 지나면 괜찮아지긴 하는데 그 뒤로 눈살이 확쳐진거 같기도 하고.. 뭐가 문제일까... 쌍액이나 리무버는 원래도 잘썼는데 갑자기 이러니까ㅠ 둘다 바꿔봐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