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부터 진짜 귀신처럼 하얗다는 말 많이 들었거든.
근데 내가 중학생때 3년 필리핀에 살다가 한국에서 2년 살고 또 지금 2년째 적도 부근에 해 쨍쨍한 나라에 살고 있단 말이야.
온몸에 선크림을 바르고 다녀도 진짜 많이 타서 얼굴이랑 차이가 좀 난다? 그래서 일부러 막 얼굴에만 선크림 안 바르고 다니는데도 얼굴은 절대 안 타....
그래서 화장할 때도 뭐에 맞춰서 화장해야 되는지 되게 힘들고...
어떡하지 조언 좀..
|
어릴때부터 진짜 귀신처럼 하얗다는 말 많이 들었거든. 근데 내가 중학생때 3년 필리핀에 살다가 한국에서 2년 살고 또 지금 2년째 적도 부근에 해 쨍쨍한 나라에 살고 있단 말이야. 온몸에 선크림을 바르고 다녀도 진짜 많이 타서 얼굴이랑 차이가 좀 난다? 그래서 일부러 막 얼굴에만 선크림 안 바르고 다니는데도 얼굴은 절대 안 타.... 그래서 화장할 때도 뭐에 맞춰서 화장해야 되는지 되게 힘들고... 어떡하지 조언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