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껀 더샘 1호고 아래는 에뛰드 플레이 101 바닐라 내가 피부화장 안하고 컨실러로 다크서클만 커버하는데 더샘바르고 다녔거든 근데애들이랑 얘기하다가 너 안바른 곳보다 바른 곳이 더 까맣다고 해서 어퓨컨실러 1호사려다가 매장이 없어서..ㄸㄹㄹ 결국 에뛰드 샀는데 이 건 나랑 맞는 거 겠지? 지금 보니까 더샘어떻게 바르고 다녔는지 모르겠당... 근데 에뛰드는 커버력이 없더라..ㅜㅜ
이거 써도 되는 건지 아님 이것도 나랑 안맞는 건지 좀 봐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