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360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50

쌍수 망한후기 (재수술/1년반지남) | 인스티즈

쌍수 망한후기 (재수술/1년반지남) | 인스티즈

쌍수 망한후기 (재수술/1년반지남) | 인스티즈

쌍수 망한후기 (재수술/1년반지남) | 인스티즈

 

 

 

강남에서 300넘었나 그렇게 주고했고 눈매교정 앞트임뒷트임 쌍수했는데 예쁘게된것도 아니면서 오른쪽은 망함ㅎㅎ..ㅎ....재수술도 한건데ㅋ...1년반동안 꾸준히 스트레스받아왔고 오늘따라 너무 화나서ㅎ..앞트임때문에 결막부종도 걸려서 한창고생했었는데ㅋ 이럴줄알았으면 안했지ㅎ...ㅎ 정말ㅎ..지인으로 한거라 3차로 재수술말도 못하는듯 뭐 앞머리는 자연적으로 생기는거라 거기는 라인을 잡는게 아니라나뭐라나 진짜 티 되게 많이 나구 다 쌍수한거 알아봐 그 후로 렌즈 낄 생각도못하고 다녔어 안경으로 가리고다녀서^^~ ㅣ그래도 다 쌍수했냐고 물어보더라!!^^
대표 사진
쀼1
헐 진짜 화난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엄마도 엄마친구라 그런가 따지기도 뭐하신가 내가 망했다고 하고 짜증내면 도리어 화내심ㅎ..
10년 전
대표 사진
쀼2
스트레스 심하겟다
음영화장으로 커버 안되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계속 거울보기도 힘들고스트레스받고 화장할 생각도 안하고 살았어ㅎㅎ..하기전엔 꾸미기도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그랬는뎅..ㅎ
10년 전
대표 사진
쀼3

진짜 너무 화난다 내가 다 와.
힘내 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쀼4
ㄹㅇ 화나겠다ㅠㅜ이뻐질ㄹ고 한건데 오히려 더ㅜㅜ 얼른 재수술해ㅜㅠ 거기서 말고 다른데서
10년 전
대표 사진
쀼5
나도 한번 망한이후로 지인추천 이런거 절대안해..ㅠㅠㅠㅠ진짜 공감해...하..화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쀼6

10년 전
대표 사진
쀼7
어디서했어병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영어로 세문자였는데 제대로기억이 안나네 근데 강남역 몇번출구 바로근처였고 학원가옆에 있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쀼10
에이블은아니지?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응 그건 아니야
10년 전
대표 사진
쀼8
와 내가 한 병원인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랑 비슷한 상태야??
10년 전
대표 사진
쀼9
아마도? 나 재수술 하려구 ㅍ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ㄴㄴㄴ아니얌
10년 전
대표 사진
쀼13
내눈이랑 비슷하네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쀼14
요즘 재수술장하는 병원도 많으니까 재수술알아봐ㅜㅜ 소세지눈도 자연스럽게 다시 재수술잘해주더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19
14:21 l 조회 70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7
11:32 l 조회 146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46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57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3
8:11 l 조회 45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21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8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5
06.27 17:49 l 조회 52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110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89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31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5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5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52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52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6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2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30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