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에서 300넘었나 그렇게 주고했고 눈매교정 앞트임뒷트임 쌍수했는데 예쁘게된것도 아니면서 오른쪽은 망함ㅎㅎ..ㅎ....재수술도 한건데ㅋ...1년반동안 꾸준히 스트레스받아왔고 오늘따라 너무 화나서ㅎ..앞트임때문에 결막부종도 걸려서 한창고생했었는데ㅋ 이럴줄알았으면 안했지ㅎ...ㅎ 정말ㅎ..지인으로 한거라 3차로 재수술말도 못하는듯 뭐 앞머리는 자연적으로 생기는거라 거기는 라인을 잡는게 아니라나뭐라나 진짜 티 되게 많이 나구 다 쌍수한거 알아봐 그 후로 렌즈 낄 생각도못하고 다녔어 안경으로 가리고다녀서^^~ ㅣ그래도 다 쌍수했냐고 물어보더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