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퍼스널컬러 진단 받았는데 가을 뮤트 나왔어! 근데 추천해준 화장품들이 저렴이가 많은데 개인적으루 백화점 브랜드들 좋아하거든.... 혹시 백화점 브랜드 중에서 섀도우 추천해줄만한거 있을까? 천사 쀼들 부탁해요~~~❤️
|
어제 퍼스널컬러 진단 받았는데 가을 뮤트 나왔어! 근데 추천해준 화장품들이 저렴이가 많은데 개인적으루 백화점 브랜드들 좋아하거든.... 혹시 백화점 브랜드 중에서 섀도우 추천해줄만한거 있을까? 천사 쀼들 부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