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많이 뚱뚱해서 쉽게 빠진건지는 모르겠지만..5일째 되는 날 아침에 밥 먹고 몸무게 확인해보니까 7~8키로 정도 줄었더라! 어쨌든 살 뺀 후로 얼굴 크기도 줄고 허벅지도 조금이지만 많이 얇아졌어!! 행복하긴한데 다시는 이런 방법으로 안빼려고.. 너무 힘들다ㅠ
|
내가 많이 뚱뚱해서 쉽게 빠진건지는 모르겠지만..5일째 되는 날 아침에 밥 먹고 몸무게 확인해보니까 7~8키로 정도 줄었더라! 어쨌든 살 뺀 후로 얼굴 크기도 줄고 허벅지도 조금이지만 많이 얇아졌어!! 행복하긴한데 다시는 이런 방법으로 안빼려고.. 너무 힘들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