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71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73
근데 쌍수해도 별차이없는사람잇던데 

코가생명이라는사람도잇고 별사람다잇옹..
123

대표 사진
쀼233
난 눈+하관이라고 생각
10년 전
대표 사진
쀼234
아님.. 눈못생겨도 코랑 다른게예쁘면 예뻗보이고.. 눈예뻐도 얼굴형이랑 다른데 이상하면이상함..
10년 전
대표 사진
쀼235
아니야
10년 전
대표 사진
쀼236
ㄴㄴ아님 무난한 코모양과 피부, 얼굴형.
10년 전
대표 사진
쀼237
난 눈보다 코가 중요하다고생각... 코 너무 스트레스
10년 전
대표 사진
쀼238
눈 ㅇㅈ 내친구 눈진짜이뻐서 이쁨
10년 전
대표 사진
쀼239
난 조화라고 생각
10년 전
대표 사진
쀼240
피부색은 잘 모르겠음 하얗고 까맣고를 떠나서 얼굴이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면 이쁜듯 ㅇㅇ
10년 전
대표 사진
쀼241
피부와얼굴형
10년 전
대표 사진
쀼242
나 코 개구린데 눈이 예뻐서 예쁘단 말 많이 들음 내 경우만 보면 눈이 중요한 것 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쀼243
첫인상의 대부분이 눈을보고판단하지않을까..
10년 전
대표 사진
쀼244
꼭 그렇지도 않아 난 살면서 눈 예쁘다는 말 수도 없이 많이 들어왔지만 정말 솔직하게 못생겼는걸....ㅎ
10년 전
대표 사진
쀼245
눈ㄹㅇ임 쌍수전에 이쁘다는말 못들었는데 나쌍수하고나서 초면인사람한테도 이쁘다는말 들음
10년 전
대표 사진
쀼246
얼굴형 + 피부+ 머리 ㄹㅇ임
눈은 케바케.... 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쀼247
ㅁㅈㅁㅈ 평타는 치는 듯
10년 전
대표 사진
쀼248
개인적으로 이목구비 생김보다 눈코입 조화가 젤 중요하다고 생각함
10년 전
대표 사진
쀼249
눈도 눈이지만 피부..
10년 전
대표 사진
쀼250
난 여자는 얼굴형 남자는 코라고 생각해
10년 전
대표 사진
쀼251
얼굴형이야..나눈이쁜데 턱때매 망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쀼252
눈이랑 코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쀼253
눈이 중요한건 맞는데 전체적인 비율이 가장 중요한듯
10년 전
대표 사진
쀼254
전체적인비율도중요하지만 눈이제일중요하다고 생각함....나진짜얼굴형 두상 코 다예쁜데 눈 핵못생이여서 못생겨보임 ㅇㅇ 눈이랑 그리고 피부? 피부도 까매서....운다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쀼255
나는 한부분이 이쁜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 조화가 어울리면 이뻐보이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쀼256
난 눈은 쌍커풀있고 큰데 코가 못생겼거든 딱히 이쁘단말안듣고살어.. 그냥골고루이뻐야지좋은거여..
10년 전
대표 사진
쀼309
22222
10년 전
대표 사진
쀼257
코 진짜 생명이야 ㅠㅠㅠ 눈 앞트임이랑 쌍수했는데도 진짜 별로 예뻐진 느낌이 안들어 코가 너무 낮고 콧볼 넓고 펑퍼짐해서 게다가 광대가 엄청있고 살..하아 엄청 뚱뚱해서 도루묵인듯.....
10년 전
대표 사진
쀼261
ㅁㅈ 여자는 눈이랑 얼굴형 예쁘면 평타 침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쀼262
눈이진짜중요하다생각해
10년 전
대표 사진
쀼263
피부..
10년 전
대표 사진
쀼264

10년 전
대표 사진
쀼265
피부랑 얼굴의 조화
10년 전
대표 사진
쀼266
솔직히 눈하고 얼굴형이 가장 중요...
10년 전
대표 사진
쀼267
개인적으로 얼굴형>>>눈>=코라고 봄
10년 전
대표 사진
쀼268
핵 눈 ㅇㅇ 나 코는 예쁜데 ㅎ.....
10년 전
대표 사진
쀼269
다필요없어 피부가 짱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쀼270
눈눈 눈이 중요
10년 전
대표 사진
쀼271
ㄴㄴ얼굴형과 얼굴크기
10년 전
대표 사진
쀼272
피부
10년 전
대표 사진
쀼273
눈이 중요하기는 한데 눈이 이쁜데 코가 안 이쁘면 안사는듯
10년 전
대표 사진
쀼274
진짜.. 나는 눈땜에 살앗어
10년 전
대표 사진
쀼275
코랑 얼굴형도 중요해
10년 전
대표 사진
쀼277
눈도 중요하긴한데 눈만예쁘면뭐해 얼굴형이 사각이면 ..피부가 여드름폭발이면.. 아무소용 ^^..없..ㄷr..고로 다중요
10년 전
대표 사진
쀼278
나는 얼굴작고 얼굴형예쁜게 제일 중요한듯 ㅠㅠㅠㅠ분위기가 산다해야하나
10년 전
대표 사진
쀼280
격공 나 코 높고 얼굴 작고 그런데 눈이 폭망이라 얼굴이....(말잇못)
10년 전
대표 사진
쀼281
나 코가 제일 중요하다고 봄... 나 얼굴 작고 피부 좋고 무쌍이긴 하지만 눈 커서 눈 예쁘다는 소리 주구장창 들었는데 코가 높긴하지만 매부리라서 얼굴 폭망^^
10년 전
대표 사진
쀼282
내 주변에 눈 진짜큰데 코 낮은 친구들 많거든 걔네 대체로 이쁘고 이쁘단소리 듣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쀼283
나 눈은 진짜 크고 예쁜데 피부 더럽고 코 낮고 얼굴형 망이고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쀼284
눈 격공
10년 전
대표 사진
쀼285
얼굴형이랑 피부가 젤 중요한듯
10년 전
대표 사진
쀼286
여자는 눈 남자는 코
10년 전
대표 사진
쀼287
난 코..
10년 전
대표 사진
쀼288
내가 눈 진짜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그냥 예쁘다는 소리는 하나도 안들어봄ㅇㅅㅇ..
10년 전
대표 사진
쀼289
셀카에서 눈만 보면 이쁜데 전체얼굴 보면 확 다르니까 눈이 다는 아닌듯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쀼290
난 눈이나 코나 다 안예뻐서 할말이 없다...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쀼291
얼굴형 코 이게제일 중요
10년 전
대표 사진
쀼292
난 피부... 하얗고 거멓고를 떠나 막 여드름 맘ㅎ이 안나있는 피뷰!... 전지현 김태희 분들도 피부에 뭐 나있으면 안예뻐보일듯...
10년 전
대표 사진
쀼293
코도 중요한데 눈이 갑인것같음...내친구가 그래
10년 전
대표 사진
쀼295
눈코밸런스가진짜 중요함 둘중하나가이상하면 별로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쀼296
눈이랑코인듯
10년 전
대표 사진
쀼297
피부>얼굴형>코
10년 전
대표 사진
쀼298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쀼299
눈이랑 코가 ㄹㅇ인듯
10년 전
대표 사진
쀼300
눈코입이 예쁘던 안예쁘던 조합?서로 조화로운? 그렇게 돼있으면 예쁨
10년 전
대표 사진
쀼301
나도 눈이 중요하다 생각!!
10년 전
대표 사진
쀼302
피부 얼굴형 중요해!!
10년 전
대표 사진
쀼303
눈예쁘다는소리는듣는데..........다메다메 안예쁨..........
10년 전
대표 사진
쀼304
조화
10년 전
대표 사진
쀼305
이게 레알임
10년 전
대표 사진
쀼306
한가지만 이뻐도 소용 ㄴㄴ
10년 전
대표 사진
쀼307
난 얼굴형..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쀼308
얼굴형ㅇㅇ 눈이랑 코는 화장으로 어느정도 커버가 되지만 얼굴형은 답없음
10년 전
대표 사진
쀼310
조화가중요해 진짜야
10년 전
대표 사진
쀼311
나는 개인적인 경험인데 눈은 예쁘다고 맨날 듣지만 얼굴 예쁜거랑은 별개임
10년 전
대표 사진
쀼312
조화임ㅇㅇ
10년 전
대표 사진
쀼313
내가 눈이랑 얼굴형은 다 예쁘다고 하는데 코가 복코야 뭔가 다들 처음에는 예쁘다고 하다가 지금은 그냥 그런? 이러는 것 같아 처음에는 눈을 보고 계속 보다보면 코도 보이고 다 보이는 게 아닐까
10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9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6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1
06.27 17:49 l 조회 33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81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4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72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6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1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2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294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7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4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0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8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185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2
06.25 18:59 l 조회 230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6
06.25 17:50 l 조회 76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62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4
06.25 14:09 l 조회 182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