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795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54
옆태가 안 예쁜 건 대체 왜.. 뭐 때문일까..
대표 사진
쀼1
콧대가 낮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엇 그거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쀼70
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쀼2
1. 얼굴이 약간 둥근게 아니라 넙적??하거나
2. 이마가 동글지 않거나
3. 코가 낮거나
4. 이마에서 코로 이어진 선이 안이쁘거나
5. 입툭튀거나
6. 턱이 무턱??이라고해야하나 그런거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쀼4
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익이니 내 얼굴 아는 줄 알았어.. 진짜 나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5
난 코 낮고 얼굴 자체가 넙적하고 커서ㅜㅜㅜㅜ앞도 옆도 문제야
8년 전
대표 사진
쀼29
난 1234 다 받고 턱이 나왔다 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36
진심 다 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쀼39
와 대박 나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48
와 다 나네!??!?!
8년 전
대표 사진
쀼51
와 그냥 내얼굴 설명해놓은거네....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쀼55
아니 1번부터6번까지 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72
이마가 입체감 있게 동글다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쀼3
입툭튀
무턱
이거 ㄹㅇ 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도야..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쀼6
턱이 무턱 = 나야나~ 치과 교정하러 갔는데 전문치과라 막 사진찍고 분석하는데 나한테 코는 진짜 이쁘고 콧대도있는데 턱이 무턱이라고 그러시면서 교정끝나면 무턱도 조금 괜찮아질거라고 그랬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쀼7
무턱보다 턱 나오고 입툭튀가 더 서러움,,,
8년 전
대표 사진
쀼8
광대튀어나와성
8년 전
대표 사진
쀼9
윗댯에다 단두상이면 옆모습 헬... 그게 바로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쀼10
코 이마
8년 전
대표 사진
쀼11
코 =그건 나
8년 전
대표 사진
쀼12

8년 전
대표 사진
쀼13
흔히 연예인얼굴 3D얼굴이라고 하는 입체적인 라인이 아니라 납작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4
나 볼살 괘 많아서 옆태 붕어같음 ㅎ
8년 전
대표 사진
쀼15
코 낮을 때
코 높은데 그만큼 입도 튀어나올 때
코도 높고 입도 들어갔지만 무턱일 때

8년 전
대표 사진
쀼16
콧대없음 무턱 입ㅌ툭튀 턱살 는 나,,
8년 전
대표 사진
쀼17

8년 전
대표 사진
쀼18
주걱턱도 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19
이마가 큽니다 여러분
8년 전
대표 사진
쀼20
바로 나다 그녕 날 보여주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21
B얼굴 넙적하고 콧대 없고 이마 좁고 광대 튀어나온 사람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쀼22

8년 전
대표 사진
쀼23
콧대 낮음
앞광대 없음
쌍꺼풀없음
속눈썹짧음
이마 납작함
턱이 튀어나와있음

이런거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쀼62
궁금해서 그러는데 쌍커풀이 없어서라는 게 눈 두꺼워보여서 그러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쀼24
이마 납작한거ㅠㅠㅠ 지금내가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쀼25
이마 납작한거랑 아미-코 선 안 예쁜거 딱 나당..그래서 이번 겨울에 할꺼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26
코! 무턱 튀어나온 입?! 코도 없는데 이마까지 납작하다면....!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쀼27
뒤통수가 납작하거나 솟아있음
이마에서 코로 떨어지는 라인이 예뻐야함
(콧대의 높이는 그렇게 중요하지않음 높으면 좋지만)
턱이 무턱이면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쀼28
납작이마
낮은코
입툭튀
무턱

8년 전
대표 사진
쀼30
입툭튀!는 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31
광대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쀼32
일단 난 콧대가없고
얼굴형이구려^^...

8년 전
대표 사진
쀼33
이마랑 코 연결부위가 안예쁘고 코라인 안예쁨 무턱
8년 전
대표 사진
쀼34
이마 판판하고 코 낮고 입으로 쭉 떨어지는 선이 안 예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35
입툭튀
콧대낮고 안이쁨
이마 꺼짐

8년 전
대표 사진
쀼37
코랑 턱 부분 하관이 중요한듯 ㅠ 난 콧대 완전 울퉁불퉁하고 입툭튀라 옆태 진짜 못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쀼38
무턱....턱선이 아예없음 ㅋㅋㅋㅋㅌㅋ 내가 코는 높은편인데 무턱이 심해서 옆에서보면 코 높은거 상관없이 진짜 못생겼어ㅜㅜㅜㅠ 무턱이 다 잡아먹음... 그래서 필러맞으려구^^
8년 전
대표 사진
쀼40
이마코입턱 자기주장x
8년 전
대표 사진
쀼41
코가낮아서ㅜㅜㅜ나야
8년 전
대표 사진
쀼42
코낮고 광대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43
코 턱툭튀 이마 안뽈록
8년 전
대표 사진
쀼44
나 얼굴넙적 ㄹㅇ.. 무슨 호떡찍는걸로 눌러놓은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쀼45
나는 댓글에 있는거 +에 눈도 티나와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46
두상
8년 전
대표 사진
쀼47
볼살,,,
8년 전
대표 사진
쀼49
코가 안 예뻐서 입툭튀
8년 전
대표 사진
쀼50
난 옆에서 보면 광대때문에 얼굴 망친다는 말 많이 들었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53
일단 교정+ 말라서 나는 주관적 생각이지만 내가 너무 말라서 얼굴이 빈약해 보이거든 볼살 있으면 입체감 있어서 괜찮게 나오는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54
볼살 내가그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쀼56
볼살 많은익인데 옆태 이쁘단 소리 많이 들음,,, 꼭 볼살 때문은 아닌듭,,
8년 전
대표 사진
쀼57
장두형이 옆선 예뻐!
8년 전
대표 사진
쀼58
무턱이 앞에서보면 크게 안달라보이지만 옆에서보면 이목구비 뚜렷한 편인데도 평면적으로보임... 은 내얘기.......
8년 전
대표 사진
쀼59
입툭튀
8년 전
대표 사진
쀼60
콧대낮은 1인인데 콧대는 낮아도 상관없어
나 옆태 이쁜편이라는 소리 자주 듣는데 콧대낮음
이마 볼록함 + 코가 떨어지는 라인 이 중요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쀼61
코가 안예쁘거나 입이 너무 튀어나온경우?
8년 전
대표 사진
쀼63
단두형 넓은 옆얼굴
8년 전
대표 사진
쀼64
난 눈툭튀라 망함
8년 전
대표 사진
쀼65
입툭튀랑 코낮음.. 나?
8년 전
대표 사진
쀼66
콧대 낮고 광대 있고 사각턱과 입툭튀 .. 는 나임
8년 전
대표 사진
쀼67
콧대 낮아서 그것은 바로 나 코높으면 입도 들어가보이더라.흑
8년 전
대표 사진
쀼68
광대 높아도 안예쁨..은 나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쀼69
이마낮고 입툭튀 눈툭튀에 콧대낮은거 는 나~~ 개노답임
8년 전
대표 사진
쀼71
단두형..
8년 전
대표 사진
쀼73
그 미간에서 인중?까지 그 선이 중요함 이건 레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쀼74
턱이 길고 나같은 경우는 광대가 어느 정도는 있어야 입체감이 있어 보이는데 너무 없으니까 볼이 푹꺼져보임 그래서 별로야
8년 전
대표 사진
쀼75
옆 얼굴이 넓다 는 나^^..여백 쩔어~~~! 글구 이마도 꺼져있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7
11:32 l 조회 115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34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45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3
8:11 l 조회 35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20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8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3
06.27 17:49 l 조회 44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98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86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9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4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5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35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9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5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1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9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213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