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엄청마른데다 특히 중안면부,애교살있는 부근은 살이 거의 없고, 게다가 눈밑지방도 있는편이야ㅠㅠ 추가로 눈두덩이도...근데 눈두덩이는 살이 아니라 눈썹뼈랑 눈이 가까워서 피부가 접힌거라더라 이런 얼굴에 애교살도 거의 제로에 가까워서 뭔가 되게 뚱해보이고,부해보이는 얼굴같아 게다가 인상도 차가워 보이고.. 눈밑지방재배치하고 상태봐서 애교살 필러도 맞을까 하는데 인상 확 바뀔수 있을까??
|
나 엄청마른데다 특히 중안면부,애교살있는 부근은 살이 거의 없고, 게다가 눈밑지방도 있는편이야ㅠㅠ 추가로 눈두덩이도...근데 눈두덩이는 살이 아니라 눈썹뼈랑 눈이 가까워서 피부가 접힌거라더라 이런 얼굴에 애교살도 거의 제로에 가까워서 뭔가 되게 뚱해보이고,부해보이는 얼굴같아 게다가 인상도 차가워 보이고.. 눈밑지방재배치하고 상태봐서 애교살 필러도 맞을까 하는데 인상 확 바뀔수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