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999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주식 야구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6

졸업사진 렌즈 이거끼면 이불킥 각이야???? | 인스티즈


써클라인은 내 눈동자 테두리고 안쪽만 밝은 브라운이야

쀼들이 보기에 이 렌즈끼고 졸사찍으면 이불킥 각이야??

아 참고로 야외촬영이다!!

대표 사진
쀼1
야외면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헉 야외촬영이면 달라지는구나...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2
야외면 ㄱㅊ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다행이다 렌즈저거하나밖에없었는데ㅋㅋ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쀼3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쀼4
헉 익이나 저거 렌즈 이름 좀 알 수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쀼7
오렌즈 스패니쉬 같아...! 아님 말구
8년 전
대표 사진
쀼5
야외면 티도 안나갯다 끼고 시픈거 껴!!
8년 전
대표 사진
쀼6
ㄴㄴㄴ 난 실내 야외 둘 다 쓰리컬러 그레이 꼈어ㅋㅋㅋㅋㅋㅋ 암시렁 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쀼8
야외면 더 티날것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쀼9
난 투명끼고 찍었는데 과거로 돌아가면 저런 써클 낄거야... 어차피 지금도 끼고 다니는데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쀼10
렌즈 뭔지 알 수 있을까?? 예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13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쀼14
괜찮은데?? 이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15
와 지나가다... 속ㄴ눈썹 연장한거야 인조붙인거야?? 둘중 뭐든 어디서했는지 아님 뭐붙인건지ㅜㅜㅜㅜ정보좀알수있을까넘예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16
저 사진 쓰니 본인 아니라 퍼온것 같은데?? 글고 속눈썹 붙인것같오
8년 전
대표 사진
쀼17
전혀~
8년 전
대표 사진
쀼18
첨부 사진이거 내렌즈랑 똑같은데 티별로 안나구 자연스러운 렌즈중 하나야!! 그리고 무엇보다 직경이 없고 홍채라인만 있어서 그냥 멀리서봤을땐 눈이 은은하게 보여서 이뿜 ㅎㅎ 실내든야외든 티별로안나고 예쁠고야~~~ 나검정눈동자에 저 브라운색 낀거 사진첨부허고갈궤 걱정말고 껴!! 이쁌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쀼19
글쓴쀼 포함 이제 졸업사진 찍는 쀼들... 졸업사진 성공자로써 조언 하나만 하자면 렌즈 무조건끼는데 자기눈에 맞게 직경큰 렌즈껴...성공99프로... 막 혼혈렌즈 이런거끼면 잘못하다 흐리멍텅해지니까 써클라인 확실하고 직경큰거 추천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20
222222 졸업사진에서 생각보다 렌즈 별로 티 안 남 자연스러운 거 끼면 그냥 내눈 같음 ㄹㅇ
그렇다고 완전 부자연스러운 거는 말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19
14:21 l 조회 84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7
11:32 l 조회 160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51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60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3
8:11 l 조회 52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22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8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5
06.27 17:49 l 조회 54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115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98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32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7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5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67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52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6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3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30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