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25339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10년 전 (2015/7/18) 게시물이에요
이거 알면 노래 진짜 많이 듣는거임 

잘 모를 확률 80퍼센트 

 

 

 

Forever with you 

Oh my baby 

I don't understand 

착한사람 

반짝반짝 

Remember 

Butterfly(지디) 

솜사탕(대성) 

Baby i'm sorry (태양) 

아무렇지않은척(탑) 

Love box(승리) 

사랑먼지 

 

 

여기서 아는거 있을런가...! 

레어템으로 모았는데 두근두근
대표 사진
익인1
할매가 조용히 oh ma baby 추천하고 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랑먼지랑 버터플라이 들어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랑먼지 레어야? 흥한 줄 알았는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의다암 폴에벌위드유는 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내 친구가 실용음악 준비중인데 얘가 진짜 음악많이듣는데 빅뱅 데뷔초 노래는 잘 모르더랔ㅋㅋㅋㅋ노래 좋아해줘서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이어섴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랑먼지는많이알지않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랑먼지가 레어까진 아닌듯?? 그앨범 자체기 다 흥해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내 주위 사람들은 잘 모르길래ㅋㅋㅋ다행이다 많이 알아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마베는 레알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듀 다알아요 ㅠㅠㅠㅠ전 착한사람 추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디 제취향 빙글빙글도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오아오 좋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대박쓰
내 친구가 실용음악 준비중인데 음악많이 듣는 얘도 빅뱅 데뷔초음악은 잘 모르거든! 노래 좋아해줘서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실실제친구가 데뷔팬이라서 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다알아요 !!빅뱅흥해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 러브박스몰라 헐 듣고올껭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승리 미성 좋아해? 그러면 진심 대박ㅠ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랑먼지 리멤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알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안다 뿌듯(할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눈물뿐인 바보 너무 좋음 ㅠㅠㅠ 여러분 유투브에 눈물뿐인바보 쳐서 들어보세요 보컬라인도 지리고 랩라도 지려요 정말..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
7:42 l 조회 8
디올 방탄 지민 E!뉴스1
7:42 l 조회 10
대한민국이 전력 자체는 남아공보다 훨씬 좋은가봄
7:41 l 조회 13
와 나 광화문 왔는데 무대 빼버렸음
7:39 l 조회 74
오늘 축구 지면 끝인거지2
7:35 l 조회 89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
7:31 l 조회 14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59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94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4
7:14 l 조회 197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90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44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2
7:11 l 조회 29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71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44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19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24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3
7:02 l 조회 90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3
7:00 l 조회 21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91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6
6:57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