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했으면... 애가 외로움타고 그런건 맘아픈데 여자친구는 나는 아직... 내새끼.. 아님 누굴 사귀는지는 내가 좀 알았으면.. 모르게 사귄다고 생각하면 더 속탐 우리애가 어떤 사람을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 이 글은 10년 전 (2016/1/02) 게시물이에요 |
|
안했으면... 애가 외로움타고 그런건 맘아픈데 여자친구는 나는 아직... 내새끼.. 아님 누굴 사귀는지는 내가 좀 알았으면.. 모르게 사귄다고 생각하면 더 속탐 우리애가 어떤 사람을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