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부르고 싶고 노래를 너무 부르고파 해서 연애를 잘 하지 않아도 후회한다 들으면 알 수 있듯이 감정도 충분하고 에이 네가 모르는 거야 연애 했겠지 하고 있겠지 하겠지 라고 해도 이창섭은 노래에 대한 좋은 욕심과 욕망 너무 부르고 싶고 더 잘 부르고 싶다는 그게 팬인 내 눈에 보여서 글쎄... 연애 보다 노래가 우선일 걸...
| 이 글은 10년 전 (2016/1/02) 게시물이에요 |
|
노래 부르고 싶고 노래를 너무 부르고파 해서 연애를 잘 하지 않아도 후회한다 들으면 알 수 있듯이 감정도 충분하고 에이 네가 모르는 거야 연애 했겠지 하고 있겠지 하겠지 라고 해도 이창섭은 노래에 대한 좋은 욕심과 욕망 너무 부르고 싶고 더 잘 부르고 싶다는 그게 팬인 내 눈에 보여서 글쎄... 연애 보다 노래가 우선일 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