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295347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10년 전 (2016/1/0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삼사 다 뚫은 라이브인증이구여 팬사랑 대박이구여 타팬까지 챙기구 군무하면 딱 얘네져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휘니또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 짱잘함 비록 누구 한 명에게 입덕해도 나중에는 회전초밥이 될 정도로 각자 매력 쩔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ㅂ..비튜우비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다른 세계 사람같아 라이브 쩔고 연기도 잘 해 엠씨도 잘 봐 노래도 잘 해 춤도 잘 춰 얼굴도 잘생겼어 빠지는 게 없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들이 단합이 너무 잘 됐어 팬사랑도 대박이지만 멤버들끼리 서로 아끼는 게 눈에 보임 매 앨범 정성 들여 작업한 곡 선보이고 그냥 알면 알수록 진국인 그룹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립싱크 겁나 못하는데 라이브는 잘해서 mr뚫고 노래부르고 비율겁나좋고 컨셉을 잘잡는거같음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겼고 노래잘부르고 춤도 잘추고 비글미 낭낭하고 팬서비스 좋고 그룹 분위기도 좋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인1악기 기본 베이스로 깔고 가고 전원 다 연기하고 음악이면 음악 연기면 연기 얼굴이면 얼굴 빠지는게 없지 게다가 소문난 노잼,바른청년들 팬인 내가 봐도 노잼은 인정할 부분 막내라인이 26살인것도 자랑할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씨엔블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잇... 생각보다 너무 일찍 들켜버렸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앨범 수록곡이라 타이틀이 거의전부 멤버 작사 작곡이고 리더가 랩 아이돌탑!헤헤헤 그리고 립싱크겁나못함ㅋㅋㅋㅋㅋㅋ 실력파그룹 센컨셉도 귀여운컨셉도 잘어울ㄹ고 엽사 엄청잘찍고 멤버중에 도라이가 몇명있음 엄청시끄러움 맏형이 막내같음 세젤구ㅏㅣㅣ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것도없는소속사에서 맨바닥부터 일어나서 지금은 그 회사 먹여살리고 후배그룹에 사옥까지 일궈냄 소속회사의 창시그룹..
데뷔앨범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작사작곡 작업
바보같을정도로 착하고 순둥이에 예의바르고 개념있고 성실하고 전원이 다 똑똑함 사고한번 안치고 사생활 깨끗함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팬만 바라보면서 꾸준히 팬사랑 실천중
멤버들끼리 사이가 가족수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렇게 큰 탈 없이 롱런한 거 같고 꾸준히 음악적으로도 잘 해 나가고 있어서 실력 면에서는 인정 받고 있고
가수도 팬덤도 분위기가 좋고 멤버들끼리 시너지가 진짜 좋은 거 같다 독보적인 부분도 있구 잘생겼고
항상 이기적인 덕질 하는 내가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은 마음이 항상 들 정도로 부심 들게 해줘!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감독 싫은데 왠지 모르게 32강은 꼭 갔으면 좋겠어
9:11 l 조회 1
OnAir 일본 좀 이겨주라 오늘 왤케 안뛰냐 니네
9:10 l 조회 1
모든 행운이 우리에게 오길...
9:09 l 조회 2
우리나라 젔잘싸도 아니였어? 남아공전8
9:08 l 조회 38
어그로나 정병이 쓴 글 같지도 않구만 1
9:08 l 조회 13
OnAir 지금 일본 축협 회장이 2002년 국대 출신이래1
9:08 l 조회 24
정보/소식 다시 뛰는 한국 선수들5
9:08 l 조회 89
에스파 어디가?2
9:07 l 조회 15
홍명보는 뭐 감독만 하면 욕 먹을 구실을 주는 수준인데
9:07 l 조회 11
2년 전엔가 손흥민 자만추했는데
9:07 l 조회 25
난 솔직히 2002 멤버들도 문제 있다고 봄1
9:07 l 조회 46
아래글 저거 체육대회 전면 폐지는 아니고 축구만 막음8
9:06 l 조회 39
카타르 월드컵때가 벤투였나?4
9:05 l 조회 48
이강인이 어제 젤 열심히 뛰었어 ㅋㅋㅋㅋ12
9:05 l 조회 35
OnAir 일본 키퍼 혼혈이야??13
9:04 l 조회 57
김영광이 👏👏👏👏👏홍명보나가2
9:04 l 조회 64
난 희승 샵 바꼈을때부터 헤어 메이크업 불안했어
9:04 l 조회 56
지금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하고있는게 체육대회 전면 폐지 이런거라던데13
9:03 l 조회 151
이제라도 감독바꾸면 안돼?5
9:03 l 조회 51
다나카, 나카무라 둘다 얼굴도 잘생기고 잘하네
9:0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