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0659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인피니트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난 좀 그렇다고 느꼈는데 그 이유가 추격자나 파라다이스? 등이 파급이 훨씬 크다보니 약간 그렇게 느끼는 듯

최근 활동에 비교해보면 그때랑 차이가 좀 많이 있어서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는 듯 해.

하락세까진 아니고 전보다 좀 덜하다. 라고 하는게 맞을듯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그래서 막줄에 저렇게 적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차가 있으니까 아무래도 그렇게 느낄수 있겠지..
근데 연차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화력이 이정도인데.. 대단하다고 느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하락세가 아니고 주춤 아님 곡 한번 제대로 만나면 또 인피니트 열풍 날 겋 같음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본진 따로 있음 인피니트 곡 퀄리티 좋아서 관심 갖는 것 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여기에는 아이돌 팬들이 많이 있으니까 덜하다는 표현도 기분 나쁠수있을것같아...객관적으로 나오는 음원,매출도 예전보다 높으니까 덜하다는 표현도 적절치 않다고 생각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땐 전성기때인데 전성기때하고 지금하고 비교하는것자체가 좀.. 전성기 화력 유지하는 아이돌 많지않은데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 까는 기사 쓰는 기사 두개 봤는데
12:05 l 조회 1
벤버지는 오라고 하면 바로 오실건데
12:05 l 조회 1
근데 ㄹㅇ 얼마나 전술이 없으면
12:05 l 조회 1
오늘 훈련장 이강인 사진이래...
12:05 l 조회 1
내 친구들 다 덕후인데 앨범 받으면 그대로 다 버리더라
12:05 l 조회 1
파라과이 호주 승부 날거같음...?
12:05 l 조회 1
아니 샤갈 어제 뛴 선수들 생각하면 눈물남
12:04 l 조회 8
파라과이 vs 호주 전반 종료후 한국 진출 확률 64%로 하락...2
12:04 l 조회 10
이강인선수 불쌍하다
12:04 l 조회 10
손흥민은 월드컵 4번나갔는데 2번이
12:04 l 조회 18
옌스 외국인이어서 국대 적응 못했다고?
12:04 l 조회 23
홍명보 지금 감독못해서 개욕먹잖아 국대 땐 어땠어?1
12:04 l 조회 8
KT 광고 선수 누구지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알아요?2
12:03 l 조회 20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1
12:02 l 조회 14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1
12:02 l 조회 13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2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1
12:02 l 조회 8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5
12:02 l 조회 52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2
12:01 l 조회 63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4
12:0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