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좀 그렇다고 느꼈는데 그 이유가 추격자나 파라다이스? 등이 파급이 훨씬 크다보니 약간 그렇게 느끼는 듯
최근 활동에 비교해보면 그때랑 차이가 좀 많이 있어서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는 듯 해.
하락세까진 아니고 전보다 좀 덜하다. 라고 하는게 맞을듯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난 좀 그렇다고 느꼈는데 그 이유가 추격자나 파라다이스? 등이 파급이 훨씬 크다보니 약간 그렇게 느끼는 듯 최근 활동에 비교해보면 그때랑 차이가 좀 많이 있어서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는 듯 해. 하락세까진 아니고 전보다 좀 덜하다. 라고 하는게 맞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