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렇다고 또 상승세라기에는 무섭게 크던 시절과 좀 다르거든 회사에서 정성도 덜 들이는 것 같고 ㅇㅇ 근데 팬들이랑 인피니트가 끈끈하고 행복한 건 보여서 안정기...? 같다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ㄱ.렇다고 또 상승세라기에는 무섭게 크던 시절과 좀 다르거든 회사에서 정성도 덜 들이는 것 같고 ㅇㅇ 근데 팬들이랑 인피니트가 끈끈하고 행복한 건 보여서 안정기...? 같다
|
|
인피니트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