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0660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뭐랄까 상승세가 있는거처럼 어떤 아이돌이든 언젠가 하락세는 오기 마련인건데 

 

본진이 이제 피크를 찍었고 천천히 내려오고 있구나를 갠적으론 팬들이 더 잘 알고 느끼고 할텐데 

 

굳이 그런걸 언급하면 괜히 꽁기한거 같애 

 

뭐랄까 이제 조금씩 내려오는걸 알고 있는거랑 누가 "하락세야"하는거랑 느낌 차이가 있는듯 

 

 

~솔직히 '하락세'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팬인 지나가던 익인~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기사 워딩 개쎄넼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1
10:47 l 조회 37
풀뱅에서 시스루뱅으로 가려면 넘기면서 기르는 수밖에없나?
10:47 l 조회 6
몰라 기적으로 32강 갔으면 좋겠음 일단
10:47 l 조회 8
핫치즈밤치킨 어때? 불닭도 잘 못먹음4
10:46 l 조회 11
오늘은 11시 호주vs파라과이네2
10:46 l 조회 15
눈동자 혼자 보기 무서움?
10:46 l 조회 8
난 근데 일본 목표 우승이라고 말하는건 맘에 듦ㅋㅋㅋㅋㅋㅋ5
10:45 l 조회 57
파라과이 경기 하는데 그선수 아예 퇴장 한거야 ?1
10:45 l 조회 11
월드컵이 6월 한달만에 끝날 줄이야 ㅠㅠ1
10:44 l 조회 39
오이소박이
10:44 l 조회 11
너네 해장할때 뭐로 해??21
10:44 l 조회 43
어우 난 근데 옌스가 제일 불쌍하다5
10:44 l 조회 58
월드컵 광탈하고 20억 부럽다 ㅋ
10:43 l 조회 15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14
10:43 l 조회 131
요즘 다 이럼?2
10:43 l 조회 21
홍명보 조국 닮음
10:43 l 조회 8
축구협회 진지하게 국민청원 하면 안 되나2
10:43 l 조회 12
투표 잘하는 팬덤은 진짜 남다르긴 하더라2
10:42 l 조회 47
총수를 먹어도 각각 관계성에 맞게 먹으면 괜찮은데 꼭 1
10:42 l 조회 31
설영우 고소로 반응 개살벌하네...7
10:42 l 조회 12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