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디덕이나 머글중에 아이돌로 입덕할 사람은 다 입덕했고 지금은 입덕보다 탈덕이 더 많은거 같아서... 다른아이돌로 갈아타는게 아니라 걍 원래대로 머글이 되거나 다시 투디덕이 되거나? 그런? 나만 그렇게 느낀거면 소금소금..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투디덕이나 머글중에 아이돌로 입덕할 사람은 다 입덕했고 지금은 입덕보다 탈덕이 더 많은거 같아서... 다른아이돌로 갈아타는게 아니라 걍 원래대로 머글이 되거나 다시 투디덕이 되거나? 그런? 나만 그렇게 느낀거면 소금소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