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0660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이상하레 인피니트랑 친목하면 너무 좋아섴ㅋㅋㅋ뭐랄까 인피니트도 중소에서 뜬그룹이라 그런지 행복해서 인피니트 팬아니었는데 제발 활동겹쳐라...이러고 대기실사진이나 뭐 같이 나온거 찾아보면서 좋아라핶음홎잨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ㅁㅈ길동인데 뭔가 인피니트랑 친목하면 기분좋음 헤헤ㅔ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인피니트는 왠지 팬이아닌데도 욕먹으면 화나고 그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헿 뚜길행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헤헤 길뚜행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뚜길행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나도 비스트 인피니트 다음으로 제일 좋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나 비스트분들 길동이들 넘나 좋은 것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뚜길행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뚜기인데 비스트랑 같이 있으면 흐뭇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스트가 성규 우쭈쭈 해주는 거 ㄹㅇ 보기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길뚜행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친구 비스트 ㅂ데뷔팬이라 항상 지켜봤다 친목 응언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인피니트팬인데 비스트도 내새끼같고 그럼.. 인피니트 안나오면 안보는 음방도 비스트 나오면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앜 저도 뚜긴데 비스트분 욕먹으면 괜히 저도 화나고 그래요
그래서 뚜길 행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뚜기지만 비스트분들도 내가수같음 ㅠㅠㅠㅠㅠ 활동기 안겹칠땐 스밍도 돌리고.. 물론 내 길동친구 부탁도있지만 ㅠㅠㅜㅜ둘다ㅜ넘나 좋은것..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진은 아니지만 반은 내가수같은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감독 싫은데 왠지 모르게 32강은 꼭 갔으면 좋겠어
9:11 l 조회 1
OnAir 일본 좀 이겨주라 오늘 왤케 안뛰냐 니네
9:10 l 조회 1
모든 행운이 우리에게 오길...
9:09 l 조회 2
우리나라 젔잘싸도 아니였어? 남아공전8
9:08 l 조회 38
어그로나 정병이 쓴 글 같지도 않구만 1
9:08 l 조회 13
OnAir 지금 일본 축협 회장이 2002년 국대 출신이래1
9:08 l 조회 24
정보/소식 다시 뛰는 한국 선수들5
9:08 l 조회 89
에스파 어디가?2
9:07 l 조회 15
홍명보는 뭐 감독만 하면 욕 먹을 구실을 주는 수준인데
9:07 l 조회 11
2년 전엔가 손흥민 자만추했는데
9:07 l 조회 25
난 솔직히 2002 멤버들도 문제 있다고 봄1
9:07 l 조회 46
아래글 저거 체육대회 전면 폐지는 아니고 축구만 막음8
9:06 l 조회 39
카타르 월드컵때가 벤투였나?4
9:05 l 조회 48
이강인이 어제 젤 열심히 뛰었어 ㅋㅋㅋㅋ12
9:05 l 조회 35
OnAir 일본 키퍼 혼혈이야??13
9:04 l 조회 57
김영광이 👏👏👏👏👏홍명보나가2
9:04 l 조회 64
난 희승 샵 바꼈을때부터 헤어 메이크업 불안했어
9:04 l 조회 56
지금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하고있는게 체육대회 전면 폐지 이런거라던데13
9:03 l 조회 151
이제라도 감독바꾸면 안돼?5
9:03 l 조회 51
다나카, 나카무라 둘다 얼굴도 잘생기고 잘하네
9:0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