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 제발 그만하란 말이야, 나 너무 힘들어 정국아.. 제발!!! "

" 지금 저한테 뭐 던진거에요? 앙칼지니까 더 갖고싶잖아요, "
집착이 심한 정국이 그리고 지쳐가는 지민이
| 이 글은 10년 전 (2016/2/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 제발 그만하란 말이야, 나 너무 힘들어 정국아.. 제발!!! "
" 지금 저한테 뭐 던진거에요? 앙칼지니까 더 갖고싶잖아요, "
집착이 심한 정국이 그리고 지쳐가는 지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