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해 어서 고갤 끄덕이지 않고 어 밤이면 밤마다 오는 날이 아니잖소 오늘을 놓쳐서 후회한다면 후회한 시간을 후회할 거잖아 후회하기 싫음 후회할 일들을 후회하기 전에 후회 말아 이건 들어봐야 됌
| 이 글은 10년 전 (2016/2/20) 게시물이에요 |
|
뭐해 어서 고갤 끄덕이지 않고 어 밤이면 밤마다 오는 날이 아니잖소 오늘을 놓쳐서 후회한다면 후회한 시간을 후회할 거잖아 후회하기 싫음 후회할 일들을 후회하기 전에 후회 말아 이건 들어봐야 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