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받는게 당연시되고 초심을 잃은거고?.. 연애하는 문제가 팬들에게 상처주고 그런거까진알겠는데 경각심을 깨우쳐주고싶다 데뷔초 영상 보여주고싶다 나같으면 포기하겠다라 말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니니가 잘못했네 어휴.. 아주 잘못했어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상받는게 당연시되고 초심을 잃은거고?.. 연애하는 문제가 팬들에게 상처주고 그런거까진알겠는데 경각심을 깨우쳐주고싶다 데뷔초 영상 보여주고싶다 나같으면 포기하겠다라 말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니니가 잘못했네 어휴.. 아주 잘못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