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코어 팬들층 지금 엄청 흔들리고 김종인만 탈덕한다는 거 엄청 많이 봄... 엑소 팬들 자체가 개인팬 성향이 강해서 망정이지 개인팬 성향 안 강했으면 엑소 무너졌을 듯 네이버 댓글 반응 나쁘지 않다고 해서 팬덤이 안정적인 건 아니다 코어층 흔들리는 거 보면 딱 답 나옴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엑소 코어 팬들층 지금 엄청 흔들리고 김종인만 탈덕한다는 거 엄청 많이 봄... 엑소 팬들 자체가 개인팬 성향이 강해서 망정이지 개인팬 성향 안 강했으면 엑소 무너졌을 듯 네이버 댓글 반응 나쁘지 않다고 해서 팬덤이 안정적인 건 아니다 코어층 흔들리는 거 보면 딱 답 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