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 뭐 첫날은 받아들이기 힘들구 그랬지만 크리스탈도 너무 좋아하고 좋은 사람이라는게 눈에 보이고 그래서 애써서 그냥 뭐 ~ 얘 직업이 남친도 아닌데 이러고 혼자 괜찮아졌는데 수영장은 더군다나 공용 수영장이라니,, 아직 확실한 건 아니지만 진짜라면 많이 슬플 것 같다 나는 연예인은 그래도 감수해야한다는게 있다고 생각해서..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연애도 뭐 첫날은 받아들이기 힘들구 그랬지만 크리스탈도 너무 좋아하고 좋은 사람이라는게 눈에 보이고 그래서 애써서 그냥 뭐 ~ 얘 직업이 남친도 아닌데 이러고 혼자 괜찮아졌는데 수영장은 더군다나 공용 수영장이라니,, 아직 확실한 건 아니지만 진짜라면 많이 슬플 것 같다 나는 연예인은 그래도 감수해야한다는게 있다고 생각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