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솔로앨범 나온것도 듣다 말 정도로... 정이 떨어졌어...ㅠㅠㅠㅠㅠㅠ 친목이랑 팬들 저격하고 일일이 맞받아치는거ㅠㅠ.. 자유분방한 성격이 너무 수용가능한 정도를 넘어섰어..... 예리나......8ㅅ8.........
| 이 글은 10년 전 (2016/4/09) 게시물이에요 |
|
이번에 솔로앨범 나온것도 듣다 말 정도로... 정이 떨어졌어...ㅠㅠㅠㅠㅠㅠ 친목이랑 팬들 저격하고 일일이 맞받아치는거ㅠㅠ.. 자유분방한 성격이 너무 수용가능한 정도를 넘어섰어..... 예리나......8ㅅ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