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엔씨티 무대 보면서 관심 되게 많아졌는데 거기서도 태용이 가장 눈에 먼저 들어오고 솔직히 요즘들어 호감이라고 생각하거든ㅠㅠ 사실 그 전엔 관심없으면 그 사람이 무슨 행동을 해도 신경 안쓰는 성격이라 싫다거나 불편하단 감정같은건 원래 없었는데 관심이 생기고 나니까 조금 두렵다ㅠㅠ... 아마 입덕하면 태용이 최애 될 것 같은데 평생 꼬리표 달고 사는걸 지켜볼 자신이 있을까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4/18) 게시물이에요 |
|
요즘 엔씨티 무대 보면서 관심 되게 많아졌는데 거기서도 태용이 가장 눈에 먼저 들어오고 솔직히 요즘들어 호감이라고 생각하거든ㅠㅠ 사실 그 전엔 관심없으면 그 사람이 무슨 행동을 해도 신경 안쓰는 성격이라 싫다거나 불편하단 감정같은건 원래 없었는데 관심이 생기고 나니까 조금 두렵다ㅠㅠ... 아마 입덕하면 태용이 최애 될 것 같은데 평생 꼬리표 달고 사는걸 지켜볼 자신이 있을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