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 좀 오래해본 사람들 얘기 하는거 들어보니까 너무 인성으로 찬양하고 따지고 그럴수록 진짜 사소한 실수가 있어도 더 실망하게 된다고 함 진짜 인성으로 영업글 쓰면 안된다고ㅇㅇ 아무리 그래도 신도 아니고 우리랑 똑같은 일반사람인데 인성이 좋아도 팬들이 영업하는 수준은 아닐거라고 실제는 그냥 보통 사람들이랑 별 차이 없을거라는 거
| 이 글은 10년 전 (2016/4/18) 게시물이에요 |
|
덕질 좀 오래해본 사람들 얘기 하는거 들어보니까 너무 인성으로 찬양하고 따지고 그럴수록 진짜 사소한 실수가 있어도 더 실망하게 된다고 함 진짜 인성으로 영업글 쓰면 안된다고ㅇㅇ 아무리 그래도 신도 아니고 우리랑 똑같은 일반사람인데 인성이 좋아도 팬들이 영업하는 수준은 아닐거라고 실제는 그냥 보통 사람들이랑 별 차이 없을거라는 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