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도 지금 이쁜데 나잇은 진짜 더 예쁠 듯 걍 단순하게 생각하는 건데 밤하늘 막 별 엄청 떠있고 막 그런 배경이지 않을까 아니면 우주 컨셉이라던가....ㅎㅎ 이건 그냥 바보같은 내 생각...
| 이 글은 10년 전 (2016/4/22) 게시물이에요 |
|
데이도 지금 이쁜데 나잇은 진짜 더 예쁠 듯 걍 단순하게 생각하는 건데 밤하늘 막 별 엄청 떠있고 막 그런 배경이지 않을까 아니면 우주 컨셉이라던가....ㅎㅎ 이건 그냥 바보같은 내 생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