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3456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To.빅히트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0년 전 (2016/4/2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우선 원본 이거니까 읽고 와!
http://inti.kr/name_enter/33456522

그래서 찾아본 어린왕자 6개의 별 이야기.

정국이가 어린왕자인 이유(긴글주의) (궁.예주의).EU | 인스티즈



정국이가 어린왕자인 이유(긴글주의) (궁.예주의).EU | 인스티즈


이건 석찌 같아.

아니쥬, 런 뮤비에서 전지적 시점에서 애들을 다 바라보고 있잖아.



정국이가 어린왕자인 이유(긴글주의) (궁.예주의).EU | 인스티즈


이건 태형이.

감당하지도 못할 살인을 저지른다든지, 남준이에게 보고 싶다고 전화를 건다든지.



정국이가 어린왕자인 이유(긴글주의) (궁.예주의).EU | 인스티즈


이건 윤기.

아니쥬 티저에서 침대에 누워있던 것도, 런 티저에서 이가리 메이크업을 하고 런 뮤비에서 술 마신 듯한 모양을 한 것도 이거 때문임 듯.



정국이가 어린왕자인 이유(긴글주의) (궁.예주의).EU | 인스티즈


항상 많은 걸 상상하듯이 담배를 태운다.

창문에 살아 남아야 한다는 문구를 적으며 현실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걸 보여주고.



정국이가 어린왕자인 이유(긴글주의) (궁.예주의).EU | 인스티즈



지민이.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불로 태우면서 좋은 시절들을 스스로 놓치고 있어.

런에서는 거의 매번 가장 앞에서 뛰어 다니고 노는 데에 일등. 의무적으로 앞장서는 느낌.



정국이가 어린왕자인 이유(긴글주의) (궁.예주의).EU | 인스티즈


마지막으로 호석이.

침대에 누워있는 등 다른 멤버에 비해서 크게 활동하는 모습이 비춰지진 않는 거 같아.






런에서 애들이 차 막고 터널에 있을 때 트럭 위에 앉아 있어. 애들을 지켜보는 거지. 그리고 많은 걸 깨닫는 거고.

런 마지막 뮤비에서 정국이가 애들을 보내놓고 혼자 뒤돌아 보고 웃잖아.

그것도 일말의... 예.


솔직히 윤기 술주정뱅이 빼고는 다 끼워맞춘 거이긴 한데...ㅋㅋㅋㅋ

정국이가 어린 왕자 맞는 거 같아.

대표 사진
탄소1
헐...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
슼할게 천천히생각정리하고보려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4
나 엄마랑 잘래...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
파쳤다 진짣ㄷㄷ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
ㄴ아나진짜..소름돋아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
호석이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마지막이 호석인데 이름이 빠졌다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
석지니 금발 넘나 강렬하지 않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강..렬...해....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9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
진짜 소름돋았다 대박 슼할깨 대박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
대박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
성지순례왔당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
헐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
와 성지순례글 오늘 많이 올라오네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18
와 일단 이거 댓먼저 달고 와...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19
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20
와....4년전.......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21
뭔데 뭔데 뭐약 악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22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23
와 대박이다 핵소름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24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25
예 2016년이요? 헐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26
헐...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26
소름돋는다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27
와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28
와 4년전?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29
헐 미쳤네 파쳤네..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30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31
왓?!!오마갓....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32
????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33
아니 소름돋아따4년전글이여????흐미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
4년전??!?!?!??!?!!?!!헐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35
대박 성지순례왔어여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36
와 헐 이제 읽어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37
4년전이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38
와ㅋㄱㅋㄱㅋㅋㄱㅋ저때부터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39
와 개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40
와 이거 4년전이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41
헐 뭐야 4년전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41
최근껀줄 알아쒀..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42
이 탄은 감자아니네.....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43
4년저언...?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44
?! 대박이다... 이 탄소 뭐하는 탄소야...!💜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45
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46
헐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47
와 소름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48
헐 뭐야 소름돋아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49
와 소름이다 진심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50
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51
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탄소52
와 뭐야 심지어 4년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삐삐 정국이 인스타 릴스,,,😇 10
10:27 l 조회 85 l 추천 4
호석이 발톱 심하게 다쳤나본데…(+ 카메라) 7
9:43 l 조회 84
삐삐 오늘은 정국이다 6
8:52 l 조회 88 l 추천 4
장터 놈들 양도받을 사람! 2
5:57 l 조회 43
오늘 소우주 베옵미했넹
5:06 l 조회 16
새벽3시에 기상하는 삶
3:01 l 조회 24
호비랑 정국이 챌린지 보니까 10
06.27 22:59 l 조회 152
소신발언? 물 받아마신 아미 개부러움 7
06.27 19:55 l 조회 234
정보/소식 호비 정국이랑 틱톡 12
06.27 19:55 l 조회 171 l 추천 8
태형이가 들고온거 크림브륄레인가 6
06.27 19:31 l 조회 130 l 추천 4
아싸 내 알엠 연말에 베이비펌 예약이다 6
06.27 18:54 l 조회 116 l 추천 1
라방에서 석진이 태형이 6월에 엄청 바빴다고 했잖아 6
06.27 18:49 l 조회 230 l 추천 3
지미니 먹는거 보니까ㅋㅋㅋ 파인다이닝 절대 못감ㅋㅋㅋㅋ 13
06.27 18:15 l 조회 349 l 추천 2
김태형ㅋㅋㅋㅋㅋㅋ상추먹는거봐 9
06.27 17:44 l 조회 172 l 추천 3
이거 비유 너무 찰떡임ㅋㅋ 7
06.27 15:32 l 조회 319 l 추천 1
큰방글 신고 좀 부탁해 10
06.27 15:02 l 조회 452
석진이 잘났다 잘났어🐺🇪🇸 5
06.27 13:19 l 조회 184 l 추천 7
김석진 피지컬 도른 5
06.27 13:17 l 조회 117 l 추천 5
정호석 개유죄유죄유죄여 4
06.27 12:46 l 조회 44 l 추천 2
후기 나눔 보내준 천사탄소 고마워
06.27 11:45 l 조회 4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방탄소년단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방탄소년단
연예
일상
이슈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