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뷔앱 정국이 보면서 오늘 유난히 텐션 낮아보였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남준이가 태형이 언급 하자마자 정국이 혼자 빵 터져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와 이건 진짜 걍 영상으로 봐야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0년 전 (2016/5/18) 게시물이에요 |
|
나 뷔앱 정국이 보면서 오늘 유난히 텐션 낮아보였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남준이가 태형이 언급 하자마자 정국이 혼자 빵 터져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와 이건 진짜 걍 영상으로 봐야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