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표정 한결같은..정말 인형같은(?) 아이돌 있어서
집중하면서 보다가 확 깰때 있음
그 아이돌그룹 노래 좋아서 무대 자주 챙겨 보는편인데
유독 그 멤버만 표정이 항상 똑같아서 아쉬움
파트가 많은 편도 아닌거 같은데 화면에 잡히는 순간 아..하는 느낌
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6/13) 게시물이에요 |
|
되게 표정 한결같은..정말 인형같은(?) 아이돌 있어서 집중하면서 보다가 확 깰때 있음
그 아이돌그룹 노래 좋아서 무대 자주 챙겨 보는편인데 유독 그 멤버만 표정이 항상 똑같아서 아쉬움 파트가 많은 편도 아닌거 같은데 화면에 잡히는 순간 아..하는 느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