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5975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9년 전 (2016/7/10)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말주변이나 사회성 싹싹함 이런게 막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혹시라도 자기처럼 다른 애들이 잘못된 행동으로 욕먹을까 애들한테 잔소리 많이 하면서도 

외국인 멤버가 한국어 소통이 힘들어서 말 안하고 있으면 이거 읽을 수 있어요? 이번엔 윈윈이가 읽어봐요~ 이러면서 챙겨주고 

5살이나 차이나는 동생이 애정표현 한다고 놀려대도 가만히 있고 무릎에 앉힌 채로 놀림 다 받고 

동생 이어마이크 고장나니까 자기꺼 바로 땡겨서 동생 멘트치는거 도와주고 

팬싸 때 팬들 말 조금이라도 더 길게 들어주려고 하트 10개씩 그려주고 대답 다해주고 스펀지밥 그려달라면 다 그려주고 그러고 

이번 활동 리더니까 없는 말주변이라도 정리하려고 노력하고 자칫하면 산만해지는 멘트 정리하려고 막 머리속에 굴리는데 (안그래도 멘트 때 긴장 엄청 많이하는 편인데( 

 

그거보고 동물들이 우위 차지하려는 싸움 같다느니  

자기 분량 아니면 정색한다느니  

애들이 태용이 눈치 본다느니 이런 소리하는 애들 (인티 ㄴㄴ 아까 본거) 너네 양심은 어디다 팔아먹었는건가 진짜 화난다 ㅠ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니까 이태용 제대로 알려고하지도 않으면서 애 괜히 이상하게 몰아가고 기에 급급해서는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화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잘못한 건 있지만 그거 땜에 누구보다 말 조심하고 어떻게든 팬들한테 잘하려고 애쓰고 동생들한테 다 배려하고 노력하는 애인데 그런거 싸그리 다 무시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속상함ㅠㅠㅠㅠ애한테 프레임 씌우고 이미 보고있으면서 애가 뭘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길동인데 브이앱보고 느낀건데 엄청 순항거같던데...난 호감도올라갔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엄청 순해.. 말수도 적고 연습벌레에 자기 친한사람한정 애교있는 스타일에 주변 잘챙기고.. 그걸 보고 루머를 생성해서 나 심은 너무 화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치 순하지 막 인터넷에서 본 그런거랑 달라서 놀랬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맞아 나 팬 아니고 솔직히 과거 일에 대해서는 정말 별로라고 생각하지만 그 엔씨티라이프 보니까 성격 좋아보이고 열심히하고 착해보이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거에 대해선 팬들도 쉴드칠 생각 전혀 없어.. 단지 사기가 너무 부풀려진거라 그거 잡으려고 난리 치는게 쉴드라면서 욕먹는 거 뿐이지 ㅠㅠㅠ지금 정말 열심히 하고 자기 부족한가 채우려고 노력하고 있어 그런면 봐줘서 고마워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10분전 들어갔는데 이미 선점됟자리
19:57 l 조회 1
익들아 만약에 응아 2시간 참으면 참았다가 응아눌때
19:57 l 조회 1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선예매 매진2
19:56 l 조회 36
앞드림 뒷드림 선드림 후드림..
19:56 l 조회 8
아니 나 못했다고ㅠㅠㅠ 3
19:56 l 조회 27
ㅈㅇㅇ 진짜 지리긴 한다2
19:56 l 조회 45
빅뱅 한 2-3분 전에 3층 잡았다
19:56 l 조회 40
예매율 99퍼인데 앞에 8400명이면4
19:55 l 조회 43
뷔 개사랑스럽다 진짜
19:55 l 조회 16
빅뱅 또 앙콘 할거야!!!!2
19:55 l 조회 43
대리티켓팅 할때 티켓값은 먼저주고6
19:54 l 조회 31
빅뱅 월드투어 2027년까지 할까 ???6
19:54 l 조회 50
아 뭔가 타멤이용해서 억이라는걸 느껴버림...
19:54 l 조회 56
고양 3층 나쁘지 않음
19:53 l 조회 55
yg 신인 여태까지 여돌에선 못보던 페이스인데1
19:53 l 조회 126
업자 없는 쾌적한 티켓팅은 개뿔
19:53 l 조회 65
빅뱅 고양콘 f12구역 시야 어떨까? 8
19:53 l 조회 33
나 그 악명 높았던 지디 첫 위버맨쉬도 플로어 잡아줬었는데13
19:52 l 조회 118
아니 글로벌 자리 빼둬 일예 자리 빼둬1
19:52 l 조회 49
빅뱅콘서트 플로어 의자야??1
19:5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