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7703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성한빈 세븐틴 1박2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9년 전 (2016/8/27) 게시물이에요

그걸 언급만 안 할 뿐

끼가 없는게 죄도 아니고... 노력만 하면 다 좋다

다른 말인데 팬들은 끼있는거 다 안다지만 그건 덕깍지도 어느정도 낀 거라고 생각...

대표 사진
익인1
노력만하면 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끼가 있어보여서 팬된건 어떡하죠...?... 심지어 저기에 대표적으로 끼없는 아이돌에 언급된 아이돌팬인데 당황스러울따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생각의 차이 아닐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덕깍지 끼여보여서! 라고 해서 한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정도라고 했다 그래서... 물론 아닌 팬들도 있기야 하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속상해서그래..그럴수도있지....이해는 할게...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거의 그룹마다 하나씩 보이는데..... 끼가 없는 느낌으로 어색한걸 매력으로 느낄수도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소리야? (이해고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쓰니 말처럼 끼가없다고 느끼는 아이돌들 많은데 굳이 나쁘다는게 아니란 뜻?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끼가 없는게 나쁜게 아니지 중요한 건 실력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 월드컵 다른 나라 경기도 보게 될 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
14:59 l 조회 1
홍명보 지금 경질 안 하잖아? 아시안컵까지 봐야함
14:59 l 조회 1
정보/소식 정몽규, 홍명보 뒤에 숨은 ㄹㅇ 문제인 축협고인물
14:59 l 조회 11
애들아 나 저녁 김볶밥 먹을까
14:58 l 조회 2
근데 우즈벡 콩고한테 이겨도 3순위인데 심지어 득실점차이 현재 -7점이라서 이길거면 진짜 5:0 6:0 이렇게 대승해야 올라갈 ..
14:58 l 조회 16
전술이 없으면 전술이 없는대로 선수들이 알아서 하던지
14:58 l 조회 14
축알못이라 미안 ㅠㅠ1
14:58 l 조회 12
아직 스페인 여권 반납 안했는데
14:58 l 조회 11
근데 선수들은 반발못해?4
14:58 l 조회 15
스탠딩 펜스번호인데 폰vs 카메라
14:57 l 조회 5
갤럭시로 셀카 그만찍어주새요제발..
14:57 l 조회 16
방탄 뷔 피부 빤짝 빤짝 빛난다
14:57 l 조회 14
와 컨저링3 진짜 재미없다
14:57 l 조회 5
피파랭킹 31위래2
14:57 l 조회 36
조규성 중소 연예기획사랑 매니지먼트 계약한다는 소문이 있던데1
14:56 l 조회 76
아시안컵도 쟤가 하겠다고하면3
14:56 l 조회 33
와 근데 나 축알못이라 월드컵 기간에만 챙겨보더든?4
14:56 l 조회 68
우리도 우린데 우르과이도 참사네1
14:56 l 조회 73
벤투 지금 다른 팀7
14:56 l 조회 106
아니 선수들한테 가만히있어 하는데 대체 어떻게 골을 넣어요ㅋㅋㅋㅋㅋ3
14:5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