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7719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9년 전 (2016/8/28) 게시물이에요

내 가족중에 자폐아가 있다면 저게 무슨 상황인지 몰라도 웃으면서 자폐아들이네~혹은 자폐아들이래~ 라고 한다면 진짜 기분나쁘고 짜증날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네 와 ~래는 다르지않아..? ~네는 그 말을한게 뭐 확실히 잘못된거지만 ~래는 비웃은거 아닌 이상 비하발언은 아닌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하발언을 인용하면서 웃은거부터 잘못된거라 생각... 굳이 그런 발언을 인용해야 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인용이라고해야하나..? 인용은 그거를 써먹어야 인용이니야? 막 자폐아들이래ㅋㅋㅋㅋㅋㅋ 이런거면 좀 오해를 부를 수 있을거같은데 그냥 자폐아들이래..ㅎㅎ 이런분위기였으면 판단 못할거같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네... 나는 그래도 자폐아를 비하하는 말을 굳이 써야 했나 싶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내 말은 자폐아들이래면은 비하가 아니라는 소리였어! 고럼 즐티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그냥 그런말 쓰는 순간 정색나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영표 싸다구 날리는 이임생
21:24 l 조회 1
차쿤, 에네스 - 눈물 이 노래 아는 사람 진짜 듣는 순간 걍 눈물 줄줄 쏟아짐 ,,
21:23 l 조회 1
당장 체코전때까지만 해도 홍명보 여론 개좋았던거 기억난다 ㅋㅋㅋ
21:23 l 조회 4
한강에서 라방하다가 사람 지나가니까 영통하는 척
21:23 l 조회 15
아니 결국은 결과 때문에 욕먹는건데 결과가 좋았으면 욕 안먹었겠지
21:22 l 조회 6
이 여자 연옌들 공통적인 특징이 있을까
21:22 l 조회 4
노잼이다 이런것도 고소가 됨?4
21:22 l 조회 16
✋심괴보는 애들아 안유치하고 무서운편 추천 좀 해줘✋1
21:22 l 조회 7
나 원래 남자한테 정이 잘 떨어지는데 이거 너네라면 정떨어질 만한가 봐봐4
21:22 l 조회 19
리센느 오늘 유튭 제발 봐봐
21:21 l 조회 21
투어스 콘서트 후 마음가짐 : 걍 평생 사이하겠습니다1
21:21 l 조회 8
팬들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음
21:21 l 조회 26
한번 1열 가니까 1열병 올 것 같음
21:21 l 조회 9
침착맨도 과거 발언으로 또 욕먹겠네 끌올되고있네
21:21 l 조회 56
4년전..입중계 윤두준 ㅋㅋㅋㅋ
21:20 l 조회 16
아 제임스 무슨 고전영화 속 조각상같아..
21:20 l 조회 24
엥 봄타나봐가 서인국 노래였다고....
21:20 l 조회 13
하투하 팬 있어?3
21:20 l 조회 43
리센느 진짜 한명도 빠짐없이 다 예쁘다
21:19 l 조회 10
공차에 음료 시키면 물 마실수있어?1
21:19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