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8986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8
이 글은 9년 전 (2016/10/11) 게시물이에요
보검아 내가 너 덕에 한번도 안 해본 스밍을 해봐..낑겨넣는 본진 한명만 말하고 가! 그 분 수록곡 넣어서 다 해드릴게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방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돼탄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안되는거야? 어차피 한시간에 한번 반영이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그래? 한시간 한번 반영이니까 방탄 같이 돌리면 안되는거야... 너익이 말하는 이유 때문에 안되는거라고... 지금 박보검곡 1위고 방탄곡2위인데 너익이 말해서 박보검 팬이 같이 돌리면 둘 다 한번씩 반영, 방탄팬들은 다 아니까 방탄곡만 돌리니 방탄 곡만 반영, 뭐가 유리하게 되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내가 1등을 했고 좋은 마음으로 하신다고 했는디..아쉽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탄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네 수록곡 넣으면 돼? 몇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방탄은 안하는거야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탄 스밍 돌리면 보검 님 순위에 안 좋아 ㅠㅠㅠㅠ 안 해줘도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탄소야 방탄은 안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거마...왜 때문에 방타니들 컴백때 나온거니 내가 들을수가 없오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ㅡ·슬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방탄하지마요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면안돼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말이야..? 방탄하면 안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탄이랑 1위 경합중이라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내가 보검이 3개 넣고 방탄 한개 넣을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수록곡도 넣는데 그 곡을 하나 넣을거야!! 헉시나 오해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두 순위에 영향가니깐.... 그럼 수록곡으로 스밍해 타이틀말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위에 영향가..? 어차피 내가 보검이 5곡 넣고 하면 5개 올라가는거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한시간에 한번 반영되는데도 있어서!! 타이틀은 피해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내가 이해를 못해서ㅠㅠㅠ한시간에 반영이랑 다섯개 넣는거랑 다른거야? 무슨말이야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지나가던 탄인데 다섯 곡 넣어두 한 시간에 한 번밖에 반영이 안 돼! 그러니까 우리만 좋은 일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쓴이에게
윗탄 말이 맞고 가온은 돌린 숫자대로 올라가니깐 보검이 최대한 많이 넣어줘!! 그리고 한곡 무한반복은 집계 안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아 오..신기하다 그럼 보검이만 목록에 8개 넣으면 돼? 그 한곡반복이 아니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네네 그럼 가온차트 반영될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글쓴이에게
웅 사이사이에 다른곡 넣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엑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 되는지 보고...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제발 엑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다 이ㅇ유를 몰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스트..리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 해도되는지보곸ㅋㅋㅋ당황스럽다..난 그냥 들으면 스밍인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알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나가던 탄 리본 조아해요... 싸라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엇..고마워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기..........엔씨티 일곱번째감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보거미 팬아! 대부분 곡 당 한시간에 한번 반영돼 여러번 들어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금 탄들 노래가 경쟁곡이라 그렇게 되면 너가 돌리나마나가 되는거징 거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 오마이걸 노래 한 번 들어보세요 지금 차트아웃이지만... 노래는 좋답니다ㅠㅠ 그냥 스밍이 아니라 노래 홍보 차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익이나! 네가 1시간에 보검님 노래 10번을 듣고 다른 곡 1번을 들어도 차트에는 똑같이 1번만 반영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익이 방탄 노래도 넣고 보검이 노래도 넣으면 지금 순위 그대로 유지 되는거야! 보검이 곡 10번 듣고 방탄 곡 1번 들어도 똑같이 1번만 차트에 반영되는거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니까 방탄 타이틀을 ㅏ면 내가 돌리든 말든 소용이 없다는 겅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 타이틀돌리면 쓰니가 보검님 스밍돌리는게 소용이없어지니까 돌리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방탄 돌리지마... 나 방탄팬이야... 나 방탄팬인데도 돌리지 말라고 말하는 건 다 이유가 있어ㅜㅜ 돌리지 마ㅜㅜㅜㅜ 아이돌 팬인 만큼 스밍에 대해 잘 알아.. 방탄 곡 돌리지 마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멜론은 아무리 많이 들어고 차트 순위엔 한시간에 한번만 반영돼... 너익이 박보검 곡을 5번 들어도 1번만 반영된다고, 근데 방탄곡을 1번이라도 넣으면 방탄곡도 차트에 박보검곡이랑 똑같이 반영 돼... 그래도 박보검곡 한시간에 한번이 아니라 많이 들으라는 건 연말에 가온차트에서도 시상하는데, 거긴 멜론이랑 다르게 많이 듣는 만큼 반영되니까 많이 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구나...아니 난 몰랐엌ㅋㅋㅋㅋ괜차뇨겠지했는데 지금 두시간 넘게 이상하게 스밍했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박보검노래-다른곡-박보검노래-다른노래-박보검노래 이런식으로 재생목록 총 재생시간 1시간 맞춰서 재생해! 다른 곡은 차트 밑쪽에 있는 걸로 너 하고 싶은 거 골라서 들어~ 반복재생하지 말고 전곡반복 눌러야 돼, 박보검 노래에 하트도 눌러주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곡반복이랑 반복재생이랑 다른거야?? 고마웤ㅋㅋㅋㅋㅋ너네 이 어려운거 항상 어케하니...대단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나도 입덕하고 다른팬들한테 배운거닼ㅋㅋㅋ 반복재생으로 들으면 스밍 반영 잘 안된대~ 반복재생이랑 전곡반복이 뭔지 알아? 난 아이폰이라 멜론 업데이트가 안됐는데... 혹시 안드로이드라도 비슷한 위치에 있으니까 모르면 캡쳐해서 보여줄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1에게
아니아니! 찾았어ㅠㅠㅠ고마워ㅠㅠㅠ진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글쓴이에게
아냐 아냐ㅋㅋ 쓰니가 오해하고 우리 노래도 같이 돌릴까봐 미안했는데, 나도 고맙다ㅋㅋ 예쁘게 말해줘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2에게
아냨ㅋㅋㅋ내가 잘못한거얔ㅋㅋㅋㅋㅋ뭣도 모르고 돌리려했으니..ㅠㅠ고맙당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신에 다른 아이돌들 스밍 같이 넣어주는건 괜찮고 또 고마운 일이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 그럼 나 보검이만 목록으로 10개씩 넣어놨는데도 이게소용이없는거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건 가온 반영!! 가온은 넣는 대로 반영되는거구 멜론 같은 음싸는 한 시간에 한 번 반영인데 지금 우리가 몇 위다! 하는건 멜론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그러면 계ㅛㄱ 물어서 미안해ㅜㅜ내가 그럼 지금 다른 아이돌 넣어주는 것도 안 되는 일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근데 한시간에 한번 반영이면ㅠㅠㅠㅠ그럼 너무 막 그런거아니야? 내가 엄청 ㄷㄹ려도 그게 그거라는거니...뭐이런제도가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쓴이에게
그 대신에 가온 같은 경우에는 들은만큼 반영되니깐 너무 좌절하지 말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5에게
그것도 계속 그 너래만 안된다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고마워!! 해볼겤ㅋㅋㅋㅋ고마워 정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 근데 꼭 스밍은 아니더라도 방탄 노래 좋으니까 언젠가 한 번은 들어줘요~ㅎㅎㅎ 보검님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넼ㅋㅋㅋㅋ저 이미 어제 계속 들었어요!! 근데 스밍 법을 몰라서 그냥 듣기 듣기 이런.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비투비...블루...ㅎ 내곁에서있어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산들 그렇게 있어줘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근ㅇ 미안하지만 방탄은 빼고 엑소 비스트 비투비 오마이걸 산들 넣을게..엄청 자세히 알려준건 방탄팬인데 진짜 미안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거 제도 너무 이기적이야 난 들은 횟수대로인줄알았지...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에이 전혀 아냐 빙탄 해줬으면 나 진찌 미안할뻔함... 마음이리도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 마음 너무 예쁘다ㅠㅠㅠ 그래도 쓰니도 보검님 차트 신경쓰면서 스밍 돌리는걸텐데 방탄 안 넣어줘도 돼. 마음만으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ㅠㅠㅠ고마워♡♡ 너네도 알려주고 고맙다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센느 최애곡 1곡만 꼽아봐
15:07 l 조회 1
주식 난 모르는 일
15:07 l 조회 1
~아 놀자 시리즈 왤케 늘어남ㅜ
15:07 l 조회 1
국내 선예매하는거 보니까 암표에 대해서 나라에서 뭐리고 했나?
15:07 l 조회 1
MBTI 한쪽으로만 치우진 그룹들 있나
15:07 l 조회 1
도쿄 관광명소 뭐있지
15:07 l 조회 4
난 정형돈 빠지니까 허전하더라
15:06 l 조회 7
스디파 같은 댄스 서바는 사전에 대부분 찍어놓고 방송해?
15:06 l 조회 6
스테이씨 노랴 좋던데1
15:06 l 조회 2
무도 1화부터 정주행하고 느낀건 확실히 유재석이 정형돈 대할 때랑 노홍철 하하 대할 때랑 다른거 같다?
15:06 l 조회 12
스키즈 체조 전석 15만 4천원. 국내 선예매. 돌출 미침1
15:06 l 조회 39
난 플립 사서 쓰는 중인데도 플립병 못 고침2
15:06 l 조회 8
근데 뭔 바람이 불어서 다들 국내 선예매 시도하는거지4
15:05 l 조회 42
직장 다니는 익들은 목요일에도 회사에서 축구 볼 예정?4
15:05 l 조회 13
무도 진짜 날것으로 개고생 했을 때가 재밌었던거 같아2
15:05 l 조회 8
국내 선예매 다 도입해야함
15:05 l 조회 9
와 스키즈 드디어 국내 선예매1
15:04 l 조회 23
힙플페 이후로 자꾸 성찬씨가 탐라에 뜨는데3
15:04 l 조회 30
야 우리도 국내 선예매 해 빨리
15:04 l 조회 16
솔직히 난 노홍철 나갔어도 잘봤고 이때까지만 해도 무도 같았음2
15:0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