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본진은 다른데 걔는 진짜 자기 본진 데뷔때부터 좋다고 그랬거든 근데 그러면서 앨범 지금 집에 두개?있나ㅋㅋㅋ그 가수 나 초등학교때 데뷔 했는데 지금 나 21살이거든 근데 앨범이 저거ㅓ뿐이면 말ㄹ다한거지 스밍도 1도 안하고 노래도 자기 취향 아니면 아 나 이번노래 별로야,,이런노래 왜 내냐그러고 내가 내 본진 스밍돌리거나 음방 투표 그런거 한다고 그러면 진짜 이해안간다는 표정으로 응,,열심히해^^이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러면서 진성ㅇ덕후라는듯이 아 나는 아무리 다른그룹 덕질해도 결국은 얘들이라면서ㅎㅅㅎ

인스티즈앱
정해인, 변우석 루트 타려나…데뷔 11년 만에 새로운 만남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