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형들이 칭찬할때 그저 막내웃음 (지민인 가만히있었음)


지민이가 오 정국이~ 하고 돌아보고나서..

이거 정국이 진심 부끄러워할때 나오는 행동이랑 ㄹㅇ 똑같잔아,,,
지민이 앞에서 왜 자꾸 그렇지요?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0/12) 게시물이에요 |
|
형들이 칭찬할때 그저 막내웃음 (지민인 가만히있었음)
지민이가 오 정국이~ 하고 돌아보고나서..
이거 정국이 진심 부끄러워할때 나오는 행동이랑 ㄹㅇ 똑같잔아,,, 지민이 앞에서 왜 자꾸 그렇지요?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