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가 서든어택 놀이 하는 것도 그렇고 그 태형이랑 호석이랑 둘이 때리는 척 하는 놀이 하다가 다른 멤버들 한테 하니까 그거 다 받아주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 세상...